저도 한동안 풀샥으로 이산저산 돌아다녔습니다.
유명산,망우산,봉화산,도락산,초암산,남한산성 등등...
옛날 크로몰리 싸이클 타던 느낌을 잊을 수 없어 인디펜던트 크로몰리
차대로 한대 조립을 했는데 요샌 또 풀샥을 거의 안탑니다.
지난 토욜에도 한강가서 무지하게 달렸습니다.
가속이 빨리 붙는거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타본 차중에서 캐논데일 volvo 팀차대나 seven 티타늄 차도
가속성능은 정말 놀랍습니다.
근데 이 크로몰리는 도로 장거리 주행시 정말 좋습니다.
시속 35km/h 정도에서도 다른 프레임보다 훨씬 적은 힘으로 속도유지가 가능합니다. 순간치고 나가는것도 뛰어나지만 장시간 고속주행이
가능한 것이 크로몰리의 가장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올림픽대로 북단 광나루역 언덕에서 시속 82km/h까지 밟아 봤습니다.
기분 정말 왔땁니다. ^^
유명산,망우산,봉화산,도락산,초암산,남한산성 등등...
옛날 크로몰리 싸이클 타던 느낌을 잊을 수 없어 인디펜던트 크로몰리
차대로 한대 조립을 했는데 요샌 또 풀샥을 거의 안탑니다.
지난 토욜에도 한강가서 무지하게 달렸습니다.
가속이 빨리 붙는거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타본 차중에서 캐논데일 volvo 팀차대나 seven 티타늄 차도
가속성능은 정말 놀랍습니다.
근데 이 크로몰리는 도로 장거리 주행시 정말 좋습니다.
시속 35km/h 정도에서도 다른 프레임보다 훨씬 적은 힘으로 속도유지가 가능합니다. 순간치고 나가는것도 뛰어나지만 장시간 고속주행이
가능한 것이 크로몰리의 가장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올림픽대로 북단 광나루역 언덕에서 시속 82km/h까지 밟아 봤습니다.
기분 정말 왔땁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