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 ; 상업성 글 보다는 알림성 글 입니다.
더 좋은 장소에 이글을 몰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폭스 레이싱 샥 한국 애프터 서비스 센터 ,5월1일부터 시작 !!
세계적인 샥의 대명사 Fox Racing shox 의 한국 공식 애프터 서비스 센터가
5월1일부터 제논스포츠 에서 시작 합니다.
아울러 , 프론트 샥 과 뒤샥의 판매는 5월6일부터 시작 합니다.
애프터 서비스 해당 제품은 이렇게 됩니다.
-모든 앞 샥
-뒤샥중 2001 년 2002년 Float 과 Vanilla
애프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해야 하나요 ?
- 제품을 구입하신 대리점이나 한국의 해당제품 공식 수입상
을 통해서만 받습니다. (일체 개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애프터 서비스 접수시 , 대리점에서 발행한 영수증 원본을 지참 하셔야만 합니다.
어떤 제품은 애프터 서비스에서 제외 되나요 ?
-OEM 제품으로 불법 반입된 제품
-한국의 대리점이나 수입상을 통한 제품이 아닌 것
-제조번호가 훼손된 제품
당사을 통하여 공급되는 모든 제품의 제조번호은 당사에서 관리 하고 있습니다.
타회사의 완성 자전거에 장착된 제품역시 제조번호가 관리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기한은 요 ?
구매후 1년 이며 공장에서 잘못된 제품 에 한하여 무상 a/s 됩니다.
어떤 제품이 무상 A/S 에서 제외 됩니까 ?
1)잘 못 장착 되거나 잘못 사용한제품 (abuse)
2)무리한 힘을 가했거나 세척에의한 씰(seal) 파손
3)안장포스트 등 다른것에 의한 충격 , 케이블 장착의 잘못으로 인한 파손
4)댐퍼쪽을 분해하여는 시도에 의한 파손
5)FOX 공식 오일외에 타 오일 사용으로 인한 불량
6)무리한 분해 수리 및 시도에 의한 파손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이나 당사에 전화 문의 나 이메일 문의 바랍니다 .
제논 스포츠 드림 http://www.scott.co.kr
더 좋은 장소에 이글을 몰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폭스 레이싱 샥 한국 애프터 서비스 센터 ,5월1일부터 시작 !!
세계적인 샥의 대명사 Fox Racing shox 의 한국 공식 애프터 서비스 센터가
5월1일부터 제논스포츠 에서 시작 합니다.
아울러 , 프론트 샥 과 뒤샥의 판매는 5월6일부터 시작 합니다.
애프터 서비스 해당 제품은 이렇게 됩니다.
-모든 앞 샥
-뒤샥중 2001 년 2002년 Float 과 Vanilla
애프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해야 하나요 ?
- 제품을 구입하신 대리점이나 한국의 해당제품 공식 수입상
을 통해서만 받습니다. (일체 개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애프터 서비스 접수시 , 대리점에서 발행한 영수증 원본을 지참 하셔야만 합니다.
어떤 제품은 애프터 서비스에서 제외 되나요 ?
-OEM 제품으로 불법 반입된 제품
-한국의 대리점이나 수입상을 통한 제품이 아닌 것
-제조번호가 훼손된 제품
당사을 통하여 공급되는 모든 제품의 제조번호은 당사에서 관리 하고 있습니다.
타회사의 완성 자전거에 장착된 제품역시 제조번호가 관리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기한은 요 ?
구매후 1년 이며 공장에서 잘못된 제품 에 한하여 무상 a/s 됩니다.
어떤 제품이 무상 A/S 에서 제외 됩니까 ?
1)잘 못 장착 되거나 잘못 사용한제품 (abuse)
2)무리한 힘을 가했거나 세척에의한 씰(seal) 파손
3)안장포스트 등 다른것에 의한 충격 , 케이블 장착의 잘못으로 인한 파손
4)댐퍼쪽을 분해하여는 시도에 의한 파손
5)FOX 공식 오일외에 타 오일 사용으로 인한 불량
6)무리한 분해 수리 및 시도에 의한 파손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이나 당사에 전화 문의 나 이메일 문의 바랍니다 .
제논 스포츠 드림 http://www.scott.co.kr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