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가격이 높으면 그만큼의 가치랄까? 그에 상응하는 능력을 발휘합니다.
xtr쪽으로 갈수록 hugi, 맥스...
이런넘들은 분명 그만큼의 역할을 충분히 합니다.
무게를 따지기 전에 일단 가공이 정밀하고 고장률과 작동에러가 적습니다..
무엇보다 튼튼합니다. 그래서 저가형보다 분명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본 어떤 분은 뒷 드레일러만 deore,lx, xt 이렇게 서너번 교체하는것 봤습니다.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lx나 deore 드레일러를 xtr 드레일러와 비교해 보세요..
각각 모든 부품을 비교해도 차이가 분명 있습니다.
분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고급품을 사용하고 안하고는 개인의 자유입니다. 그것이 경제적으로 여유가 되는 분이건 무리해서이건..
누구든 좋은 제품 사용하고 싶지 않겠습니까?
단지 자기 수준이나 경제적 분수에 안맞는 부품을 사용하는것이 좀 문제지만요..
말씀의 취지야 저도 분명 압니다..
쓸데 없는 허영심 같은거 버리자.. 뭐 그런 내용이죠?
좋은쪽으로 해석하고 싶은데 일부 부분에선 비난하는 느낌도 있어서 듣기에 조금 기분 나쁠수 있는 글을 안쓸수가 없네요...
xtr쪽으로 갈수록 hugi, 맥스...
이런넘들은 분명 그만큼의 역할을 충분히 합니다.
무게를 따지기 전에 일단 가공이 정밀하고 고장률과 작동에러가 적습니다..
무엇보다 튼튼합니다. 그래서 저가형보다 분명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본 어떤 분은 뒷 드레일러만 deore,lx, xt 이렇게 서너번 교체하는것 봤습니다.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lx나 deore 드레일러를 xtr 드레일러와 비교해 보세요..
각각 모든 부품을 비교해도 차이가 분명 있습니다.
분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고급품을 사용하고 안하고는 개인의 자유입니다. 그것이 경제적으로 여유가 되는 분이건 무리해서이건..
누구든 좋은 제품 사용하고 싶지 않겠습니까?
단지 자기 수준이나 경제적 분수에 안맞는 부품을 사용하는것이 좀 문제지만요..
말씀의 취지야 저도 분명 압니다..
쓸데 없는 허영심 같은거 버리자.. 뭐 그런 내용이죠?
좋은쪽으로 해석하고 싶은데 일부 부분에선 비난하는 느낌도 있어서 듣기에 조금 기분 나쁠수 있는 글을 안쓸수가 없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