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특히 영어 잘하시는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1. 영어를 잘하시는 분이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 세계각국의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컴플레인과 A/S 요구등 수집.
-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불량관련 자료수집
- 데이타들이 수집되는대로 본사의 커스토머 서비스파트에 보낼 메일을 비지니스 잉글리쉬로 번역해주실분
2. 타이어의 불량을 경험하신 분들의 깊이있는 경험담
- 타이어 사용기간, 당시의 압력, 당시의 라이딩환경등과 그로인한 피혜사례수집등
3. 실제 불량이라고 판단되는 타이어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해당 제품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4. 타이어를 샾에서 교체하여 버리고 오신분들은 샾에 방문하실때마다 해당제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샾에 부탁해놓으시기 바랍니다.
동일 증상의 제품이 들어올 경우 키핑을 부탁하십시요.
만약, 초기단계에서 제품불량에 대한 데이타가 부족할 경우, 우리는 아무런 액션을 취할 수 없습니다.
어설프게 진행할 경우, 해당 제품관련 회사뿐 아니라 와일드바이크도 큰 타격을 입게 됩니다.
도움주실 분들을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