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잡지에 보니 03년 시마노 제픔이 나와있네여..
가장큰특징은 디스크브레이크채용한 xtr이군여...몇년간 유지되던 크랭크 및 시프터 등등 대대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쉬프터 방식도 기존과는 틀린듯...크랭크도 44-32-22가 기본으로 나올듯합니다. 놀라운것은 디스크브레이크 허브까지 500g대 중반의 무게라는겁니당..값은 얼마나할런지..그리고 xtr로터는 전용허브아니면 쓸수가없는 형식이될꺼같네여..
xt는 잘모르겟구 lx는 크랠크모양 바뀐거 말고는 큰변화는 엄네여..
이제 디스크브렉이 v브렉을 누르고 xc에서도 완전히 자리를 잡는거 같습니다. 흐ㅡㅡㅡ
가장큰특징은 디스크브레이크채용한 xtr이군여...몇년간 유지되던 크랭크 및 시프터 등등 대대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쉬프터 방식도 기존과는 틀린듯...크랭크도 44-32-22가 기본으로 나올듯합니다. 놀라운것은 디스크브레이크 허브까지 500g대 중반의 무게라는겁니당..값은 얼마나할런지..그리고 xtr로터는 전용허브아니면 쓸수가없는 형식이될꺼같네여..
xt는 잘모르겟구 lx는 크랠크모양 바뀐거 말고는 큰변화는 엄네여..
이제 디스크브렉이 v브렉을 누르고 xc에서도 완전히 자리를 잡는거 같습니다. 흐ㅡㅡㅡ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