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 것이든 외국 것이든 전문바이크 가격, 상당히 왜곡되어 있습니다. 모두 엄청난 이윤을 붙이고 있죠. 즉 폭리죠.
해도 너무 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님이 말씀하신 엘파마 스칸디아 780의 경우 실제 판매 가격 수준이 3백2십만원 대이더군요. 수입잔차 판매가와 별차이 없죠.
비슷한 사양의 유명 외국 잔차의 미국내 권장소비자가격이 1,000불에서 1,500불 수준이죠. 즉 한화 1백2십만원에서 1백8십만원대죠.즉 엘파마 스칸디아 780의 적정 판매가격은 1백5십만선이 되겠죠.
결국 각종 관련 세금 등을 고려하면 수입차의 폭리 보다 더하다는 결론이 나오죠.
한마디로 국산, 외산 가릴것 없이 이 업자들 말입니다, 소비자를 완전히 봉으로 보고 있습니다.
사업자 중심의 생산 주도의 시대에서 소비자 중심의 유통주도의 경제 시대, 즉 가격경쟁의 시대에, 한국잔차업계는 왜이럴까요. 결국 도퇴되겠죠.
이것 저것 생각해 보면, 한국잔차업계 정말 요지경속입니다.
잔거 사랑하는 사람입장에서는 정말 화납니다.
한마디로 자전거 소비자 보호 운동이 필요한 절실할 때입니다.
랭글러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저도 트랙을 첨에 살려고 했는데...
: 넘 비싸더군요...사양대비해서...
: 그래서 전 엘파마 스칸디아 780 샀는데...넘 좋아요...
: 외국메이커라면 그가격에 그사양 절대 못사죠...
: 왈바에 등록했거든요...221번에...
: 적극 추천합니다,...
: 제가 아는 동생이 TREK8500쓰는데, 제께 더 나은것 같습니다..
: 성능,무게,가격, 지오메트리, 모든면에서...국산을 애용합시다...
:
해도 너무 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님이 말씀하신 엘파마 스칸디아 780의 경우 실제 판매 가격 수준이 3백2십만원 대이더군요. 수입잔차 판매가와 별차이 없죠.
비슷한 사양의 유명 외국 잔차의 미국내 권장소비자가격이 1,000불에서 1,500불 수준이죠. 즉 한화 1백2십만원에서 1백8십만원대죠.즉 엘파마 스칸디아 780의 적정 판매가격은 1백5십만선이 되겠죠.
결국 각종 관련 세금 등을 고려하면 수입차의 폭리 보다 더하다는 결론이 나오죠.
한마디로 국산, 외산 가릴것 없이 이 업자들 말입니다, 소비자를 완전히 봉으로 보고 있습니다.
사업자 중심의 생산 주도의 시대에서 소비자 중심의 유통주도의 경제 시대, 즉 가격경쟁의 시대에, 한국잔차업계는 왜이럴까요. 결국 도퇴되겠죠.
이것 저것 생각해 보면, 한국잔차업계 정말 요지경속입니다.
잔거 사랑하는 사람입장에서는 정말 화납니다.
한마디로 자전거 소비자 보호 운동이 필요한 절실할 때입니다.
랭글러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저도 트랙을 첨에 살려고 했는데...
: 넘 비싸더군요...사양대비해서...
: 그래서 전 엘파마 스칸디아 780 샀는데...넘 좋아요...
: 외국메이커라면 그가격에 그사양 절대 못사죠...
: 왈바에 등록했거든요...221번에...
: 적극 추천합니다,...
: 제가 아는 동생이 TREK8500쓰는데, 제께 더 나은것 같습니다..
: 성능,무게,가격, 지오메트리, 모든면에서...국산을 애용합시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