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구지 어떤 제품인지는 밝히지 안겠습니다.
구입 (2001년6월에구입) 한지 넛 달만에 프램에( 둿 디스크 브래이크마운트 부분) 두줄로 크릭 현상이 일어나 올해 초에 잔차를 반품했는데 지금까지 3개월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담당자에게 몇번이나 연락해서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냐고 물으면~~~같은 프램이 없다니 사이즈가 없다니 이런식으로 성의 없는 대답만 하는군요. 그리고 이젠 연락도 되지 않습니다. 결국은 자기네들이 판매한 제품에 책임을 질수 없다는행동 아니겠습니까.
저는 좋게 웃으면서 이 일이 빨리 해결되기를 기다렸는데 이젠 기디릴 만큼 기다렸고 그쪽의 무성의하고 책임감 없는 태도에 너무나 화가났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ㅡㅡ; 빨리 자차 타고 싶은데~~~~
구지 어떤 제품인지는 밝히지 안겠습니다.
구입 (2001년6월에구입) 한지 넛 달만에 프램에( 둿 디스크 브래이크마운트 부분) 두줄로 크릭 현상이 일어나 올해 초에 잔차를 반품했는데 지금까지 3개월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담당자에게 몇번이나 연락해서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냐고 물으면~~~같은 프램이 없다니 사이즈가 없다니 이런식으로 성의 없는 대답만 하는군요. 그리고 이젠 연락도 되지 않습니다. 결국은 자기네들이 판매한 제품에 책임을 질수 없다는행동 아니겠습니까.
저는 좋게 웃으면서 이 일이 빨리 해결되기를 기다렸는데 이젠 기디릴 만큼 기다렸고 그쪽의 무성의하고 책임감 없는 태도에 너무나 화가났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ㅡㅡ; 빨리 자차 타고 싶은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