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자전거도로중 470km는............ 그중 430km은.........
암튼 자전거전용도로가 있기는 있는거 같습니다.
또한 일부구간은 자전거와 보행자 겸용도로라구 하더군요....
일단 교통운영개선기획단의 자전거도로 부분을 담당하시는 유관식님의 통화 내용중 자전거도로 확충및 개선에 대하여 서울시는 많은 계획을 갖고 있슴을 알수 있었습니다.
또한 인라인과 보행자와 자전거와의 추돌 문제등도 알고 있슴에 무었인가 대책 마련에 고심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싶다 합니다.
아래글중 김한준님의 글과 같이 무었인가 대안의 제시가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여러 라이더의 생각과 같이 보행자를 무시 할수는 없습니다.
또한 강남구청의 관계공무원과 같이 획일적인 야간통행 금지에 대한 처사는 있어서는 아니될 부분입니다.
따라서 좋은 의견을 제시하면 서울시 교통운영개선기획단 측에서도 많은 도움을 구두로 약속 하였습니다.
자 하나씩 하나씩 검토하며 개선을 하다보면 서울시도 경주및 상주 못지 않은 자전거의 도시로 바굴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유럽못지 않은 자전거의 천국을 기대하며.....
이글을 쓰면서도 웬지 유럽의 도시들이 부럽습니다만.....
PS : 양재천 야간자전거 통행금지에 대한 사진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암튼 자전거전용도로가 있기는 있는거 같습니다.
또한 일부구간은 자전거와 보행자 겸용도로라구 하더군요....
일단 교통운영개선기획단의 자전거도로 부분을 담당하시는 유관식님의 통화 내용중 자전거도로 확충및 개선에 대하여 서울시는 많은 계획을 갖고 있슴을 알수 있었습니다.
또한 인라인과 보행자와 자전거와의 추돌 문제등도 알고 있슴에 무었인가 대책 마련에 고심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싶다 합니다.
아래글중 김한준님의 글과 같이 무었인가 대안의 제시가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여러 라이더의 생각과 같이 보행자를 무시 할수는 없습니다.
또한 강남구청의 관계공무원과 같이 획일적인 야간통행 금지에 대한 처사는 있어서는 아니될 부분입니다.
따라서 좋은 의견을 제시하면 서울시 교통운영개선기획단 측에서도 많은 도움을 구두로 약속 하였습니다.
자 하나씩 하나씩 검토하며 개선을 하다보면 서울시도 경주및 상주 못지 않은 자전거의 도시로 바굴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유럽못지 않은 자전거의 천국을 기대하며.....
이글을 쓰면서도 웬지 유럽의 도시들이 부럽습니다만.....
PS : 양재천 야간자전거 통행금지에 대한 사진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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