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미국에 있는 동생의 도움으로 국내 가격보다는 싸게 구입을 했습니다.
: 지금은 홈페이지에 1550달러인가로 되있는데, 처음에는 1399불로 되있었거든요. 그래서 1399불에 사고, 운송비등도 아주 절약해서 국내 가격 185만원에 살 수 있었습니다. 아주 싸죠...(상대적기준^^;)
: 몇달을 차두리님, 균택님, 기타 여러분께 풀샥이 났냐, 하드테일이 났냐 질물도 수차례하고...도움도 받아서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 박스채로 왔는데, 앞바퀴, 핸들바정도만 분리되있고, 장착만 하면 바로 탈 수 있게 돼있더군요.
: 막차만 타전 제게는 마치 티코타다가 포르쉐 타는것 처럼 고성능이더군요. 황당하게 잘 잡히는 브레이크...약간은 딱딱하지만 그래도 먹어주는 뒷샥, 브레이크는 아비드3이라고 돼있었는데, 레버는 아비드5라서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 2002년형에서 불만이 폭주했던 크랭크 중간기어에서 체인이 빠지던 문제도 크랭크가 본트레거 레이스로 바뀌면서 없어진것 같습니다.
: 말많은 앞뒤타이어가 존슨AC공통인데요, 진흙등 젖은 노면만 아니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앞뒤 공통으로 방향이 없고, 2.1인치라서 좀 두꺼운 감도 있는 것 같습니다만, 오프라인에서 탈거라면 저는 큰 불만이 없었습니다.
: 앞뒤샥이 둘다 에어라서 공기압조정을 해야하는데, 시간도 없고, 메뉴얼이 아직 안도착해서 조정은 미루고 그냥 탔습니다. 주행시 바빙은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대신 뒷샥이 딱딱합니다.
: 핸드바는 본트레거 크로우바였는데, 이넘이 라이저바형태에 가운데에 보조바가 얇은게 달려있는 형태인데, 그 보조바때문에 라이트, 속도계등을 달 자리가 부족한게 단점이네요. 레이스나 팀모델을 즐기는 분들은 스템을 뒤집어 끼우면 한결 낮아진 차체를 즐길 수 도있겠습니다.
: 패달은 515가 달려있는데, 클릿을 당근 포함돼있구요. 평페달용 검정 플라스틱 패달보조판(이름모름)이 달려있습니다.
:
: 초보가 두서없이 그냥 썼습니다.
: 실력 열심히 쌓아서 번개때 참석할 수있었으면 좋겟습니다.
: 도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 미국에 있는 동생의 도움으로 국내 가격보다는 싸게 구입을 했습니다.
: 지금은 홈페이지에 1550달러인가로 되있는데, 처음에는 1399불로 되있었거든요. 그래서 1399불에 사고, 운송비등도 아주 절약해서 국내 가격 185만원에 살 수 있었습니다. 아주 싸죠...(상대적기준^^;)
: 몇달을 차두리님, 균택님, 기타 여러분께 풀샥이 났냐, 하드테일이 났냐 질물도 수차례하고...도움도 받아서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 박스채로 왔는데, 앞바퀴, 핸들바정도만 분리되있고, 장착만 하면 바로 탈 수 있게 돼있더군요.
: 막차만 타전 제게는 마치 티코타다가 포르쉐 타는것 처럼 고성능이더군요. 황당하게 잘 잡히는 브레이크...약간은 딱딱하지만 그래도 먹어주는 뒷샥, 브레이크는 아비드3이라고 돼있었는데, 레버는 아비드5라서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 2002년형에서 불만이 폭주했던 크랭크 중간기어에서 체인이 빠지던 문제도 크랭크가 본트레거 레이스로 바뀌면서 없어진것 같습니다.
: 말많은 앞뒤타이어가 존슨AC공통인데요, 진흙등 젖은 노면만 아니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앞뒤 공통으로 방향이 없고, 2.1인치라서 좀 두꺼운 감도 있는 것 같습니다만, 오프라인에서 탈거라면 저는 큰 불만이 없었습니다.
: 앞뒤샥이 둘다 에어라서 공기압조정을 해야하는데, 시간도 없고, 메뉴얼이 아직 안도착해서 조정은 미루고 그냥 탔습니다. 주행시 바빙은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대신 뒷샥이 딱딱합니다.
: 핸드바는 본트레거 크로우바였는데, 이넘이 라이저바형태에 가운데에 보조바가 얇은게 달려있는 형태인데, 그 보조바때문에 라이트, 속도계등을 달 자리가 부족한게 단점이네요. 레이스나 팀모델을 즐기는 분들은 스템을 뒤집어 끼우면 한결 낮아진 차체를 즐길 수 도있겠습니다.
: 패달은 515가 달려있는데, 클릿을 당근 포함돼있구요. 평페달용 검정 플라스틱 패달보조판(이름모름)이 달려있습니다.
:
: 초보가 두서없이 그냥 썼습니다.
: 실력 열심히 쌓아서 번개때 참석할 수있었으면 좋겟습니다.
: 도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