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임우영이라고 합니다.
고마우신 조언 감사드립니다.
제가 너무 모든일을 쉽게만 생각한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위험요소가 만방향에서 도사리고 있군요.
잘알았습니다 좀더 준비를 해서 타도록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늘 앉아있어서만은 안되지요.
어떻게든 조만간에 가볼생각입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한남대교가 좋을듯 합니다.(제 생각엔)
>
>반포대교 북단에서 강북강변로로 우회전하는 지점이 있을것 입니다.
>이곳이 차가 없을 경우엔 시속 60~70km로 진행을 하기에 위험합니다.
>
>또한 이러한 경우 다리위에서 시속 25km로 진행을 하다가 교차로 30m~50m
>정도에서 시속 30km 이상의 속력으로 수신호를 하며 진입을 하고 빨리 위험지역을 벗어나야 합니다.
>
>특히 다리위. 터널지역에선 자동차의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 보니 위험하다 할수 있습니다.
>
>또한 자동차의 경적 소리가 들리더라도 위험 지역에선 무시하십시요.
>앞만 보고 죽어라 달려야합니다.
>
>옆을 볼 겨를이 없다는 것이죠...
>
>가급적 다리위나 터널 지역에선 인도가 있으면 인도로 가는것이 좋습니다.
>
>평일 등하교로 자전거를 타시려 한다면 헬멧. 장갑. 깜빡이등.(후미와)
>앞. 라이트는 필수 입니다.
>
>항상 안전한 라이딩이 되었으면 합니다.
>
>그리고 평일 보다는 일요일 시간의 여유를 갖고 가는 코스를 평속 20km정도로
>가보십시요.
>
>한남대교. 장충동. 동대문을 지나 대학로로 진입을 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
>반포대교에선 이태원을 경유하여 장충동 쪽으로 가심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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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마우신 조언 감사드립니다.
제가 너무 모든일을 쉽게만 생각한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위험요소가 만방향에서 도사리고 있군요.
잘알았습니다 좀더 준비를 해서 타도록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늘 앉아있어서만은 안되지요.
어떻게든 조만간에 가볼생각입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한남대교가 좋을듯 합니다.(제 생각엔)
>
>반포대교 북단에서 강북강변로로 우회전하는 지점이 있을것 입니다.
>이곳이 차가 없을 경우엔 시속 60~70km로 진행을 하기에 위험합니다.
>
>또한 이러한 경우 다리위에서 시속 25km로 진행을 하다가 교차로 30m~50m
>정도에서 시속 30km 이상의 속력으로 수신호를 하며 진입을 하고 빨리 위험지역을 벗어나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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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다리위. 터널지역에선 자동차의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 보니 위험하다 할수 있습니다.
>
>또한 자동차의 경적 소리가 들리더라도 위험 지역에선 무시하십시요.
>앞만 보고 죽어라 달려야합니다.
>
>옆을 볼 겨를이 없다는 것이죠...
>
>가급적 다리위나 터널 지역에선 인도가 있으면 인도로 가는것이 좋습니다.
>
>평일 등하교로 자전거를 타시려 한다면 헬멧. 장갑. 깜빡이등.(후미와)
>앞. 라이트는 필수 입니다.
>
>항상 안전한 라이딩이 되었으면 합니다.
>
>그리고 평일 보다는 일요일 시간의 여유를 갖고 가는 코스를 평속 20km정도로
>가보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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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남대교. 장충동. 동대문을 지나 대학로로 진입을 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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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포대교에선 이태원을 경유하여 장충동 쪽으로 가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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