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이라 ㅎㅎ
얼마 남지 않았네요 ^^
업그레이드는 항상 즐거운 일입니다 ㅋ
저도 아직 자전거에 업그레이드할것이 많아서 여전히 즐겁습니다.
(가끔은 업글할게 없으면 무슨 재미로 자전거를 탈까라는 생각까지..;)
완성하시면 왈화일에 사진 한번 올려주시구요.
항상 안전라이딩하세요
현재 열심히 물리치료중인 괴수 =_=
>BB가 별로 상태가 안 좋고... 업힐때 "회전수를 높여 고속을 이끄는" 라이딩 스타일과 "큰 크랭크와 작은 스프라켓" 이 만나 일으켜내는 환상적인 조합, 그리고 와장창 휘어있는 림을 고려해서, 결국 "ALTON 드라이브 트레인 완전 교체계획", 이름하야 Project D를 계획했습니다.
>
>실제 예산 집행은 내년에나 이루어지겠지만요. (사이클 대신.. 이라기엔 아주 많이 아쉬운;)
>
>프론트 크랭크가 48T 데오레로 바뀌고, BB/디레일러 역시 그에 따라 변경, 체인 변경, 리어 스프라켓도 데오레로, 디레일러도 데오레로, 리어 레버도 데오레 일체로, 그에 따라서 휠셋도 시마노 M535 로.
>
>... 잠깐 어째 한 회사의 이름이 집중거명되는 느낌인데?!;
>뭔가 이거 끝내면 "막차 최고속 전설" 같은거라도 쓸건가?;
>어이 그냥 새 차 사지 그래?!;;; 남는게 뭐냐!
>프레임은 안 바꿀거냐?!;;;
>
>... 등의 수많은 의혹과 질문공세를 무시하고 (...)
>
>그냥, 단지 지금 프레임의 내구성 자체에 불만은 없고...
>알톤으로 비싼 전문 MTB와 같이 달린다 라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아서... (긁적긁적)
>
>뭐 내구성이 필요해지는 순간이 되면 프로코렉스 프레임이 등장하겠죠 (두둥)
>아니더라도, 프레임과 포크를 바꾸는것만으로 상당한 성능향상을 가질만큼 부품이 준비되는쪽이 편하기도 하고...
>
>알톤 프레임을 훔쳐가는 바보는 없을것 아닙니까. (아무리 휠셋이 시마노래도..)
>
>왠지 변명성 글이 됐지만. 꿈이 있으니까 살아봐야죠. 이예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업그레이드는 항상 즐거운 일입니다 ㅋ
저도 아직 자전거에 업그레이드할것이 많아서 여전히 즐겁습니다.
(가끔은 업글할게 없으면 무슨 재미로 자전거를 탈까라는 생각까지..;)
완성하시면 왈화일에 사진 한번 올려주시구요.
항상 안전라이딩하세요
현재 열심히 물리치료중인 괴수 =_=
>BB가 별로 상태가 안 좋고... 업힐때 "회전수를 높여 고속을 이끄는" 라이딩 스타일과 "큰 크랭크와 작은 스프라켓" 이 만나 일으켜내는 환상적인 조합, 그리고 와장창 휘어있는 림을 고려해서, 결국 "ALTON 드라이브 트레인 완전 교체계획", 이름하야 Project D를 계획했습니다.
>
>실제 예산 집행은 내년에나 이루어지겠지만요. (사이클 대신.. 이라기엔 아주 많이 아쉬운;)
>
>프론트 크랭크가 48T 데오레로 바뀌고, BB/디레일러 역시 그에 따라 변경, 체인 변경, 리어 스프라켓도 데오레로, 디레일러도 데오레로, 리어 레버도 데오레 일체로, 그에 따라서 휠셋도 시마노 M535 로.
>
>... 잠깐 어째 한 회사의 이름이 집중거명되는 느낌인데?!;
>뭔가 이거 끝내면 "막차 최고속 전설" 같은거라도 쓸건가?;
>어이 그냥 새 차 사지 그래?!;;; 남는게 뭐냐!
>프레임은 안 바꿀거냐?!;;;
>
>... 등의 수많은 의혹과 질문공세를 무시하고 (...)
>
>그냥, 단지 지금 프레임의 내구성 자체에 불만은 없고...
>알톤으로 비싼 전문 MTB와 같이 달린다 라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아서... (긁적긁적)
>
>뭐 내구성이 필요해지는 순간이 되면 프로코렉스 프레임이 등장하겠죠 (두둥)
>아니더라도, 프레임과 포크를 바꾸는것만으로 상당한 성능향상을 가질만큼 부품이 준비되는쪽이 편하기도 하고...
>
>알톤 프레임을 훔쳐가는 바보는 없을것 아닙니까. (아무리 휠셋이 시마노래도..)
>
>왠지 변명성 글이 됐지만. 꿈이 있으니까 살아봐야죠. 이예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