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차의 품질이 많이 떨어진다는 님의 말씀에 저도 공감합니다.
그나마 요즘은 조금 나아졌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자동차시장 개방으로 몰려오는 외제차들과 어떻게 경쟁할지...
그런데 말씀하신 글의 많은 부분이 내수용차와 수출차는 품질이 다르다는 내용이더군요.
님이 올리신 글에 대한 토론을 하고자 답글을 다는 것은 아니구요...
한가지 수정해 주셨으면 해서요.
저 역시 자동차회사에 다닙니다. 르노삼성자동차입니다.
지금 이글을 쓰고 있는 곳도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입니다.
저희공장의 조립생산라인은 1개 라인입니다.
이 1개 라인에서 SM3도 만들고 SM5도 만듭니다.
쉽게 말해서 혼류생산이라고 하지요.
물론 수출차도 이 라인을 지나갑니다.
사용하는 부품 역시 동일한 부품상자에서 꺼내 사용합니다.
옵션이 다른 경우를 제외하면 수출용차와 내수용차에 차이점이 없습니다.
직접 눈으로 봐야 믿으시는 분은 저희 회사에 견학을 오셔도 좋습니다.
다른 회사 공장은 제가 안 다녀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저희회사는 수출용차와 내수용차의 품질이 동일하니
님께서 올리신 글 중에 저희회사 이름은 삭제를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라하세요...
그나마 요즘은 조금 나아졌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자동차시장 개방으로 몰려오는 외제차들과 어떻게 경쟁할지...
그런데 말씀하신 글의 많은 부분이 내수용차와 수출차는 품질이 다르다는 내용이더군요.
님이 올리신 글에 대한 토론을 하고자 답글을 다는 것은 아니구요...
한가지 수정해 주셨으면 해서요.
저 역시 자동차회사에 다닙니다. 르노삼성자동차입니다.
지금 이글을 쓰고 있는 곳도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입니다.
저희공장의 조립생산라인은 1개 라인입니다.
이 1개 라인에서 SM3도 만들고 SM5도 만듭니다.
쉽게 말해서 혼류생산이라고 하지요.
물론 수출차도 이 라인을 지나갑니다.
사용하는 부품 역시 동일한 부품상자에서 꺼내 사용합니다.
옵션이 다른 경우를 제외하면 수출용차와 내수용차에 차이점이 없습니다.
직접 눈으로 봐야 믿으시는 분은 저희 회사에 견학을 오셔도 좋습니다.
다른 회사 공장은 제가 안 다녀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저희회사는 수출용차와 내수용차의 품질이 동일하니
님께서 올리신 글 중에 저희회사 이름은 삭제를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라하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