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으로 주문하셨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원칙적으로 주문완
료후 바로 주문내역에 대한 메일이 발송됩니다. 하지만, 주문자가 주문시에
기재한 이메일주소의 서버상태나 기타 다른 이유로 인하여 확인 메일을 수신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시려면, 주문시에 확인한 주문번호
를 알아야 합니다. 공구쇼핑몰의 "배송조회"를 클릭하시고 주문번호를 넣으면
,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그리고, 참고로 공
구쇼핑몰에 회원가입 여부는 주문이나, 메일수신과 전혀 상관없습니다. 저의
경우 공구쇼핑몰에 회원가입 안했지만, 주문확인 메일은 받았습니다.
>답변메일이 안오면 어떻게 되는 거죠?
>80등 밖으로 밀린건가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