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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프프라자(서비스 정지)소보원경보발령 따른공지 (필독하세요)

........2003.02.05 11:34조회 수 328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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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하프플라자 운영자 입니다.

오늘[2003년 2월 4일]오후 한국소비자보호원(www.cpb.or.kr)으로부터 소비자 경보 발령이 내려졌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회원님들의 성원 속에서 운영되어 온 하프몰이 오는 2003년 2월 10일 서비스가 중단 됩니다.

그 동안 9만에 가까운 회원님들께서 이용을 해주시고 18만에 이르는 주문량 폭주에 따라 배송이 지연되고 단종에 의한 환불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미연에 막기위한 대책으로 전사원이 설 연휴에도 꾸준히 주문자들에게 전화 상담과 이에 따른 환불을 실시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오늘[2003년 2월 4일]오후 한국소비자보호원으로부터 소비자 경보 발령이 내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번 한국소비자보호원의 경보 발령 조치로 인해 각계 언론사들에게 까지 보도가 되어짐에 따라 더 이상 저희는 정상적인 하프 몰 서비스를 운영할 수 없다고 판단된 바 하프몰 서비스를 전면 중단 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하프몰 서비스를 제외한 나머지 서비스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그 동안 하프 몰을 애용해주시던 회원님들께는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저희 하프플라자를 사랑하시는 회원님들께 제공되어 오던 다이아몬드 몰이나 그 밖의 다른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소수의 회원이라도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하겠습니다.

하프몰이 중단 되어짐에 따라 하프 가격의 제공은 사실상 꾸준한 형태의 서비스로는 존재하지 못하나 그에 못 지 않는 기획전이나 특별 이벤트로 메리트 있는 가격을 제시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꾸준히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소수의 인원으로만 운영했던 다이아몬드 회원님들을 선착순 1000명까지만 모집할 예정이며 1000명이 모여지는 대로 현재 있는 다이아몬드 회원님들과 더불어 새로이 모집 된 회원들만을 위해 지금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하프 몰 이용아이템을 구매 하셨던 분들도 이번 2배 환불 업무와 더불어 함께 하프 몰 이용아이템을 환불해 드릴 것이며 모든 환불업무를 2월 22일까지 완료할 예정입니다.이에 대한 모든 환불 일정은 2월 5일 공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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