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검색...
일견 권장사항인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즉 자신의 컴퓨터 바이러스를 검색하는건 자신의 의지에 의한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맞습니다.. 얼마전까진...
이젠 컴퓨터들이 네트워크로 연결되어집니다,..
특히 인터넷이라는 하나의 거대 통신망에 연결되어지는거죠.. 지금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도 물론 당연히 연결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름도 인터넷(Inter-Network) 입니다... 국제 네트워크가 아니라 네트워크간의 연결이라는 의미입니다.. 즉 네트워크의 개념을 뛰어넘는... 초 네트워크인 셈입니다.
불과 수년전에 비해서 많은 변화가 있었죠..
그래서 우리는 이 편리한 문명의 이기를 마치 숨쉬듯.. 그렇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편리한 만큼 부작용들도 많이 생깁니다.. 대표적인것이 익명성을 이용한 변태적 욕구 분출이 되겠죠...
우리는 문명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것 자체가 우리에겐 별것 아니지만.. 몇백년전 사람이 본다면 분명 놀라운 일일것입니다.
우리는 자전거를 타면서 지켜야 되는 몇가지 규칙들을 알고 있습니다.. 보행자 보호, 교통신호 준수.. 보호장구 착용..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요즘의 바이러스들은 네트워크를 통해 전이 됩니다.
불과 며칠전에 겪어보지 않으셨습니까?
자.. 이제 여러분들은 인터넷이라는 문명의 이기에 대해서 알고 계시고 지금도 그 편리함을 느끼고 있을것입니다.
저는 바이러스 검색을 권장사항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위에 대충 적어놓았죠... (음.. 지금 새벽이라 피곤해서 글이 좀 우왕좌왕 합니다.. 이해를...)
저는 바이러스 검색은 게시판에 욕설이나 비방을 적지 않는것 이상으로 중요한 네티켓이라고 생각합니다.
바이러스 검색 프로그램을 사실 형편이 안되신다구요?
요즘 가입만하면 원격지에서 바이러스 검색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돈 안듭니다..
제발 바이러스 검색을 하셔서 저에게 하루에 3통의 메일을 지우게 하지 마시기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