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신경 쓰는 거 10분의 1만 자전거에 신경을 쓰지.
자전거 길 좀 제대로 만들고 많이 좀 늘려라...
너무 답답하다. 한국은..
>오전 뉴스에 2005년부터 경유 승용차의 판매가 사실상 허용될 방침이라고 하네요...이에 따라 경유값도 휘발유값의 80% 수준으로 맞춘다고...
>이거참..세금 거둘려고 이젠 로또에 이어서 별짓을 다하는군요...
>
>이젠 서울에서 잔차 탈려면 방독면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뭐 유로-3, 유로-4(유럽지역 자동차 환경규제) 를 적용한다고 하는데...이게 대기 환경이 어느정도 조건이 갖쳐진 유럽에서나 적용하는 법규이지 우리나라와 같은 인구, 자동차 밀집도가 큰 환경에서는 사실상 적용되서는 안돼는 법규이죠...
>
>더군다나 배기 규제에 만족한고 해도 새차일 경우에 테스트한 결과지 나중에 엔진 및 배기 시스템(배기 시스템이래 봐야 백금촉매 붙여놓은것)이 노후되어 발생하는 배기가스는 책임 못지는 겁니다. 특히 지금과 같은 허술한 자동차 검사 체계로는 불을 보듯 뻔한 결과이지요...
>
>안그래도 요즘 서울에 매연띠가 형성되어 맑은 날에도 가시거리가 얼마 되지않는다고 대책이 필요하다고 난리인데 도리어 정부가 이에 역행하는 정책을 펼수 있는걸까요...
>
>참으로 답답합니다. 사는것도 답답한데.. 이제 공기마저 숨을 턱턱막히게 하는군요...
>
>잔차 타는 인구가 하루하루 느는걸 보구 깨끗한 서울이 되겠구나 희망을 가졌었는데... 이제 우린 무엇을 해야 할까요...
자전거 길 좀 제대로 만들고 많이 좀 늘려라...
너무 답답하다. 한국은..
>오전 뉴스에 2005년부터 경유 승용차의 판매가 사실상 허용될 방침이라고 하네요...이에 따라 경유값도 휘발유값의 80% 수준으로 맞춘다고...
>이거참..세금 거둘려고 이젠 로또에 이어서 별짓을 다하는군요...
>
>이젠 서울에서 잔차 탈려면 방독면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뭐 유로-3, 유로-4(유럽지역 자동차 환경규제) 를 적용한다고 하는데...이게 대기 환경이 어느정도 조건이 갖쳐진 유럽에서나 적용하는 법규이지 우리나라와 같은 인구, 자동차 밀집도가 큰 환경에서는 사실상 적용되서는 안돼는 법규이죠...
>
>더군다나 배기 규제에 만족한고 해도 새차일 경우에 테스트한 결과지 나중에 엔진 및 배기 시스템(배기 시스템이래 봐야 백금촉매 붙여놓은것)이 노후되어 발생하는 배기가스는 책임 못지는 겁니다. 특히 지금과 같은 허술한 자동차 검사 체계로는 불을 보듯 뻔한 결과이지요...
>
>안그래도 요즘 서울에 매연띠가 형성되어 맑은 날에도 가시거리가 얼마 되지않는다고 대책이 필요하다고 난리인데 도리어 정부가 이에 역행하는 정책을 펼수 있는걸까요...
>
>참으로 답답합니다. 사는것도 답답한데.. 이제 공기마저 숨을 턱턱막히게 하는군요...
>
>잔차 타는 인구가 하루하루 느는걸 보구 깨끗한 서울이 되겠구나 희망을 가졌었는데... 이제 우린 무엇을 해야 할까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