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버스전용차로제를 실시한다고 해서 버스가 마지막 차선으로 가지 않는 것은 아니죠..왜냐면 버스가 좌회전만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중앙차로제의 단점 중 하나죠..
차라리 자전거를 타는 우리를 위해서는 현재 전용차로제가 낫지 않을까요?
도봉-미아로는 차량이 적은 구간도 아닙니다. 서울과 의정부를 연결하는 주요 간선도로고, 어떻게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전용차로를 2개 차로으로 설계한다면 그 쫍아터진 도로에 지금의 승용차,트럭이 바글거릴 겁니다.
우리가 다닐 마지막 차로에 승용차, 트럭이 바글바글할 생각을 하니 자전거타기 더 힘들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차라리 자전거를 타는 우리를 위해서는 현재 전용차로제가 낫지 않을까요?
도봉-미아로는 차량이 적은 구간도 아닙니다. 서울과 의정부를 연결하는 주요 간선도로고, 어떻게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전용차로를 2개 차로으로 설계한다면 그 쫍아터진 도로에 지금의 승용차,트럭이 바글거릴 겁니다.
우리가 다닐 마지막 차로에 승용차, 트럭이 바글바글할 생각을 하니 자전거타기 더 힘들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