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비비엔 스피디 크랭크 회사의 기분좋은...........

........2003.04.28 23:54조회 수 190댓글 0

    • 글자 크기


소니코리아, 플레이스테이션 판매고 올리려고 마케팅
책임자 바꾸고, 마케팅 플랜 다시 잡고 난리를 치고 있더만...
만구 헛 고생이로고... 쩝


>상당히 신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
>이러한것을 많은 자전거샾이나 다른 업체들이 본받았으면 합니다.
>
>물건을 교환 하거나 A/S를 받으려면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 이곳은 그렇지 않더군요.
>
>지난번 비비엔 스피디 크랭크 회사에서 이벤트행사를 했는데 그때 당첨이 되어
>
>플레이스테이션2를 상품으로 받았는데 제것이 불량 이였습니다.
>
>동생네 조카 녀석에게 줬었는데,
>
>불량이 나서 사용도 못해보고 A/s를 받으려고 소니코리아에 가졌가는데
>
>유상수리를 해야한다며 아주 고자세적으로 나와서 동생이 한바탕 소니코리아와 다툼이 있었다고 합니다.
>
>나쁜넘들 입니다.
>
>사용도 안한 물건을 자신들이 불량품을 만든것인데 소비자가 돈을 내야 한다니........소니의 건방진 자세에 제제를 가해야 할것 같습니다.
>
>그리곤 비비엔 회사에@을 보냈는데 바로 10분정도 후에 담당자에게서
>
>연락이 와서,
>
>"무슨소리냐,A/S라니, 신품으로 교환을 해주겠다, 소니코리아와는 우리가 연락을 하겠다.
>연락처를 확인후에 새제품으로 보내주겠다" 하는
>
>전화 통화를 한후에 조금전에 저에게도 비비엔 스피디 크랭크 회사에서
>
>전화 연락이 왔습니다.
>
>죄송하고 미안 합니다. 새제품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하고 말이죠.
>
>그리고 다시 물품을 판매한 XX마트 직원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
>물건을 보내 드리겠다고.
>
>정말 기분좋습니다.^^
>
>이러한 모습을 "물건들을 판매하는 회사들은 본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
>
>소니코리아와같은 몰지각한 행동을 하면 안됩니다. 언제적 영업방식을 지금도 하고 있는지..........원참...........-_-;;
>
>다시한번 비비엔스피디 크랭크회사에 감사를 드립니다.
>
>아주 상쾌한 하루가 될것 같습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39 Bikeholic 2019.10.27 3056
188096 raydream 2004.06.07 389
188095 treky 2004.06.07 362
188094 ........ 2000.11.09 175
188093 ........ 2001.05.02 188
188092 ........ 2001.05.03 216
188091 silra0820 2005.08.18 1474
188090 ........ 2000.01.19 210
188089 ........ 2001.05.15 264
188088 ........ 2000.08.29 271
188087 treky 2004.06.08 263
188086 ........ 2001.04.30 236
188085 ........ 2001.05.01 232
188084 12 silra0820 2006.02.20 1565
188083 ........ 2001.05.01 193
188082 ........ 2001.03.13 226
188081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물리 쪼 2003.08.09 215
188080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아이 스 2003.08.09 245
188079 글쎄요........ 다리 굵은 2004.03.12 540
188078 분..........홍..........신 다리 굵은 2005.07.04 712
188077 mtb, 당신의 실력을 공인 받으세요.4 che777marin 2006.05.31 1505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