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차비율도 25%가 될려면 한 10 년이상 걸릴텐데,
자전거가 25%먹을려면 족히 50년은 걸리지 않을까요?
체면중시하는 의식수준때문에, 그리고 자동차회사가 가만있지 않을듯..
>파리가 교통체증과 대기오염에 대한 대처방안으로 2010년까지 장기적 대책으로 자전거 전용 도로를 확충하는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
>교통분담율 1%인 자전거를 25%인 네덜란드 암스텔담처럼 키우기 위해..
>
>제가 몇년전에 암스텔담에 갔었는데.. 진짜 바이크 천국이죠.
>
>쇠줄로 전용도로가 분리되어 있어서 보행자도 들어갈수 없게끔 되어 있습니다.
>
>지하철엔 자전거가 통행, 운송될수 있게끔 설계되어 있구요.
>
>시내엔 시에서 운영하는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서 렌트바이크?로 맘껏 관광이나 비지니스를 볼수도 있습니다.
>
>자연 길도 안막히고 공기도 쾌적하고 시에선 매년 도로를 없에고 보도와 자전거도로 확충에 예산을 쏫아 붙습니다.
>
>당연히 차가 줄어들죠.
>
>시내엔 출입증 있는차가 아니면 통행이 안됩니다. 비지니스가 아닌 차들은 들어가지 않죠.
>
>너무 부러운 시스템 입니다.
>
>서울시내 모든 도로에서 1차선만 자전거 전용으로 떼줘도 우리나라가 얼마나 살기좋게 변할지..
>
>아아.. 기름으로 세금 겉어 들일 생각 말고 공기 좋고 살기좋은 도시.. 나라를 만드는데 힘썼으면..
>
>오늘도 홈쇼핑으로 공기 정화기 기웃거리고..
>
>레스포 마스크 메일오더 낼라고 들락 거리는 수고를 없엘순 없는걸까요? ㅜ.ㅜ
>
>자세한 뉴스는 요기로..
>
>아참.. 우리나라 자전거 교통분담율이 얼마나 될까요? 아니.. 그런게 있기는 할까요? -_-;;
>
>누르셔요 ---> http://news.kbs.co.kr/newsplaza/20030513/2003051328.htm
자전거가 25%먹을려면 족히 50년은 걸리지 않을까요?
체면중시하는 의식수준때문에, 그리고 자동차회사가 가만있지 않을듯..
>파리가 교통체증과 대기오염에 대한 대처방안으로 2010년까지 장기적 대책으로 자전거 전용 도로를 확충하는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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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분담율 1%인 자전거를 25%인 네덜란드 암스텔담처럼 키우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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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몇년전에 암스텔담에 갔었는데.. 진짜 바이크 천국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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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쇠줄로 전용도로가 분리되어 있어서 보행자도 들어갈수 없게끔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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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엔 자전거가 통행, 운송될수 있게끔 설계되어 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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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엔 시에서 운영하는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서 렌트바이크?로 맘껏 관광이나 비지니스를 볼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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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 길도 안막히고 공기도 쾌적하고 시에선 매년 도로를 없에고 보도와 자전거도로 확충에 예산을 쏫아 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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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차가 줄어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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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엔 출입증 있는차가 아니면 통행이 안됩니다. 비지니스가 아닌 차들은 들어가지 않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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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부러운 시스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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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내 모든 도로에서 1차선만 자전거 전용으로 떼줘도 우리나라가 얼마나 살기좋게 변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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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 기름으로 세금 겉어 들일 생각 말고 공기 좋고 살기좋은 도시.. 나라를 만드는데 힘썼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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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홈쇼핑으로 공기 정화기 기웃거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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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포 마스크 메일오더 낼라고 들락 거리는 수고를 없엘순 없는걸까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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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뉴스는 요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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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참.. 우리나라 자전거 교통분담율이 얼마나 될까요? 아니.. 그런게 있기는 할까요? -_-;;
>
>누르셔요 ---> http://news.kbs.co.kr/newsplaza/20030513/2003051328.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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