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부분의 경우 대략

........2003.05.27 00:48조회 수 262댓글 0

    • 글자 크기


대부분의 경우 대략 이렇다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잔차의 경우  해외 사이트에서 여러분이 보신 제품의 가격이 100 달러라고 하면  제조자로 부터 그사이트의 구매원가는 약 60달러 입니다. 약 40달러가  그사이트의 이익이 됩니다. 해외 수출가격도 대략 동일합니다. 한국에서 동일제품을 제조업체로부터 60불에 수입하면 운빈비+관세+제비용+수입상 이익을 더하고 도매상 10%마진을 더한뒤 샾으로 넘깁니다. 샾의 판매가격의 60%가 바로 그가격입니다.  따라서 샾에서 파는가격의 60%와 해외 사이트가격의 60%를 원화로 환산하여 비교하여 보면 그차이를 아실수 있을겁니다. 여기서 해외사이트는 동일 국가내에서 생산되는 잔차와 같은 나라에 있는 샾의 가격을 의미합니다. 수량이 적거나 크거나 1대당의 제조업체의 판매 가격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소량일 경우 운반비가 대당 더 들지마는 요즈음 수입운임 아주저렴해서 많은 차이는 없다고 할 수 없습니다. 소비자들의 의식수준이 점점 향상되면 샾들의 가격도 점점 나려오지 않을까 합니다.


>
>>
>>제 짧은 소견으로는
>자전거 시장이 넓어지고, 시장도 커지면
>판매 업자도 늘어나고,
>그러면 서로 경쟁이 붙어서
>어느정도는 가격이 적정하게 정해지리라 생각이 듭니다..
>외국 기업이 들어와서 직판으로 해 버리면 문제는 쉽겠지만요..
>
>판매 업체가 적어서 지금은 폭리를 취하고들 있지만
>어느정도 판매업자 수가 늘어날때 까지는 지금 타고 있는
>사람들의 불만이 없어 지지 않으리란 생각이 드는 군요...
>
>어쩔수 없지요...  
>여기 저기 우리들이 쑤시고 다녀서 경쟁을 붙이면
>어쩌면???  잔거 샾에서 받을 수 있는 최소의 이윤을 붙여서
>팔게 될테고, 그러면 어느샾이던지 비슷한 가격이 될 것 같습니다만...
>
>다만 수입업자와 판매상과의 담합에 의한 가격조정만 없다면요....
>
>지금은 뚜렷한 대책이 없을것 같은데요.....
>그저 자전거타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날때 까지 기다리고 홍보를 할 수 밖에요...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106
188103 raydream 2004.06.07 389
188102 treky 2004.06.07 362
188101 ........ 2000.11.09 175
188100 ........ 2001.05.02 188
188099 ........ 2001.05.03 216
188098 silra0820 2005.08.18 1474
188097 ........ 2000.01.19 210
188096 ........ 2001.05.15 264
188095 ........ 2000.08.29 271
188094 treky 2004.06.08 264
188093 ........ 2001.04.30 236
188092 ........ 2001.05.01 232
188091 12 silra0820 2006.02.20 1565
188090 ........ 2001.05.01 193
188089 ........ 2001.03.13 226
188088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물리 쪼 2003.08.09 215
188087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아이 스 2003.08.09 245
188086 글쎄요........ 다리 굵은 2004.03.12 540
188085 분..........홍..........신 다리 굵은 2005.07.04 712
188084 mtb, 당신의 실력을 공인 받으세요.4 che777marin 2006.05.31 1505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