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쪽에는 그런 잔거들이 꽤 있더군요.
정말 신기한 잔차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 기준으로 보면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슬슬 타실듯한 디자인의 잔차인데 27단달고 6~70만엔씩 하는것들이 많더라구요.
우리나라보다는 자전거가 더 대중적이고 다양하게 발전되어서 그런듯 싶더라구요.
부러웠습니다. 잡지에 나온 단편적인 장면만을 본거지만(본겁니다. 절대 읽진 않았습니다.)
동호인의 범주가 아주 넓어 보이더군요. 우리나라는 동호인이랑 그냥 자전거 타는 사람이랑
자전거에 대한 시각 자체가 아주 다른잖아요. 그런데 비해서 일본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즐기는 스포츠로 인식하고 있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머 이래 저래 부럽더라구요.
정말 신기한 잔차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 기준으로 보면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슬슬 타실듯한 디자인의 잔차인데 27단달고 6~70만엔씩 하는것들이 많더라구요.
우리나라보다는 자전거가 더 대중적이고 다양하게 발전되어서 그런듯 싶더라구요.
부러웠습니다. 잡지에 나온 단편적인 장면만을 본거지만(본겁니다. 절대 읽진 않았습니다.)
동호인의 범주가 아주 넓어 보이더군요. 우리나라는 동호인이랑 그냥 자전거 타는 사람이랑
자전거에 대한 시각 자체가 아주 다른잖아요. 그런데 비해서 일본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즐기는 스포츠로 인식하고 있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머 이래 저래 부럽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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