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노피어 다운힐 바지가 잇습니다 GT BMX팀용으로 나온건데.. 이거 메이드인 코리아더군요
품질면에서는 아직까지 보풀이라던지 그런거 전혀 없습니다
밑단쪽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발을 잡아주고 무릎쪽에는 노피어 로고가 주먹만하게
고무로 두께 2센티 정도로 붙어있어서 넘어져도 무릎이 안다치게 되어있구요..
허리뒤에도 패드가 약간달려있고..
지퍼 부분도 튼튼하구요..
예전에 상품으로 받았다가 작아서 유즈드에다 판 캐넌데일 바지의 경우에도 국산품이었는데 마무리나 품질이 정말 좋더군요.
아마도 두제품 바이크 존에서 OEM으로 만든 제품 같은데
개인적인 평가로 모든면에서 100점 만점에 90점 주겠습니다만..
바이크존의 상표로 판매되는 제품들을 입어보지 않아서 평가를 내리기는 어렵지만 외관상 디자인으로는 가격이 비싸도 저같은 경우는 디자인이 좋은 외국회사의 제품을 계속 고르게 되더군요..
(물론 OEM으로 국내제조 되었건 외국에서 만들어 졌건)
국산 제품의 제조기술력은 가히 세계 최고라 인정합니다.(특히 섬유,)
나이키 신발들이 튼튼하다고 소문난 올드 모델들은 거의다 메이드인 코리아 라고 써있는게 사실이구요..
하지만 디자인의 개선에서 조금 미흡 하고 아쉬운 면이 있습니다. 디자인 사실 돈이 많이 드는 부분이기는 하나 의류나 악세사리 류에서는 소비자의 선택에서 가격과 거의 비슷한 레벨을 지니는 선택기준이라 생각되네요. ^^
디자인만 개선한다면 국내 제품 세계적 경쟁력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일지도 모르겠지만 제품들은 어느곳에서 만들던 예전과다르게 품질은 큰차이가 없는게 사실 입니다. 단지 디자인의 차이가 경쟁력의 차이가 된다 생각됩니다..(품질이 다 비슷하다는건 물론 아니죠 오해 마세요 ㅡㅡ;;)
짤방으로 예전에 찍어둔 노피어 바지 ㅡㅡ;; (아 디씨중독의 증세가 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