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 해결합니다.
할인할증은 없더라도 무사고경력이 깨지면 보혐료가 올라갈겁니다.
그리고...그분한테
전체도색이 좋은것 만은 아니라는 것을 인식시킬 필요가 있겠내요
아무리 도색을 잘해도 제 칠보다는 못합니다.
그러니 부분만 도색하는 것으로 하고 현금으로 수리비+약간의 위로비를 지급하여 해결하는 것이 최선인듯 합니다.
보통은 새칠을 하면 그것이 새차의 원래도색과 같다는 생각에 전체도색을 원할겁니다. 그러나 원래의 도색과 공업사나 제작사a/s에서 도색을 하더라도 원래의 도색보다는 못하다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런 사실을 강조하여 부분도색으로 말씀하시고 또...그분도 그게 최선의 방법이란 것을 이해시키는 것이 제일 중요할것 같내요.
피해자분의 입장도 이해를 하시는게 좋을꺼 같내요.
혹, 그 피해자분이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자동차 이상의 의미를 두는 분일겁니다.
매일 닥고, 광내는 사람들 보면 일반의 운송수단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그러니 피해자가 범퍼전체도색을 원하는 것도 이해를 해야 할겁니다.
원만히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할인할증은 없더라도 무사고경력이 깨지면 보혐료가 올라갈겁니다.
그리고...그분한테
전체도색이 좋은것 만은 아니라는 것을 인식시킬 필요가 있겠내요
아무리 도색을 잘해도 제 칠보다는 못합니다.
그러니 부분만 도색하는 것으로 하고 현금으로 수리비+약간의 위로비를 지급하여 해결하는 것이 최선인듯 합니다.
보통은 새칠을 하면 그것이 새차의 원래도색과 같다는 생각에 전체도색을 원할겁니다. 그러나 원래의 도색과 공업사나 제작사a/s에서 도색을 하더라도 원래의 도색보다는 못하다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런 사실을 강조하여 부분도색으로 말씀하시고 또...그분도 그게 최선의 방법이란 것을 이해시키는 것이 제일 중요할것 같내요.
피해자분의 입장도 이해를 하시는게 좋을꺼 같내요.
혹, 그 피해자분이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자동차 이상의 의미를 두는 분일겁니다.
매일 닥고, 광내는 사람들 보면 일반의 운송수단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그러니 피해자가 범퍼전체도색을 원하는 것도 이해를 해야 할겁니다.
원만히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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