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기본이지요...
달릴땐 내리막에서라도 80km...90km...
그리고 설땐 서야 합니다...
인도덕 그거 무시하면 골때리죠...
그리고 아마 홉핑은 안 익히신것 같으니, 최소한 턱을 올라갈땐
앞바퀴를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올라갈수 있는 턱도 일단 앞바퀴 들고 올려주면.
최소한 그 자리에서 바퀴가 미끌어진다 해도...
앞바퀴가 미끄러지는 것이랑 뒷바퀴가 미끄러지는 것이랑은 전혀 다릅니다.
아마 앞바퀴부터 미끄러지기 시작하여 핸들이 돌면서 훌쩍 날라간것 같은데요.
앞바퀴를 인도턱에 올려놓고, 뒷바퀴가 턱에 걸려 미끄러졌다믄 그냥 그 자리에서 스핀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후자쪽이 괜찮을듯... 여하튼~ 조심하세요~
달릴땐 내리막에서라도 80km...90km...
그리고 설땐 서야 합니다...
인도덕 그거 무시하면 골때리죠...
그리고 아마 홉핑은 안 익히신것 같으니, 최소한 턱을 올라갈땐
앞바퀴를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올라갈수 있는 턱도 일단 앞바퀴 들고 올려주면.
최소한 그 자리에서 바퀴가 미끌어진다 해도...
앞바퀴가 미끄러지는 것이랑 뒷바퀴가 미끄러지는 것이랑은 전혀 다릅니다.
아마 앞바퀴부터 미끄러지기 시작하여 핸들이 돌면서 훌쩍 날라간것 같은데요.
앞바퀴를 인도턱에 올려놓고, 뒷바퀴가 턱에 걸려 미끄러졌다믄 그냥 그 자리에서 스핀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후자쪽이 괜찮을듯... 여하튼~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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