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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전에 봤는데요.....

jhoh732003.08.02 00:12조회 수 222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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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을 하게 되면 0.05초 이내로 무릎이 펴지면서 무릎뼈가 부러지고(하지만 사망 원인은 절대 되지 않습니다.) 뭐뭐뭐 부러지고 파열되고 하다가,
결국 핸들 바에 폐가 부딪혀서 폐파열로 사망하게 됩니다.

예전에 다이애나 비도 무적 벤쯔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로 죽었을때 원인이 폐 파열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전신가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오준환드림.
- ABS, 에어백,안전벨트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 딴지 하나 거는데요, 차가 멀쩡하다고 좋은 건 아닙니다.
  BMW나 벤쯔도 전부 앞부분이나 뒷부분은 망가지는데에는 전혀 대책이 없습니다. 하지만, Safty Zone(승객이 탄 부분)이 얼마나 버텨주냐가 관건이죠.
코란X등의 찝차는 쇠상자 속에 수박을 놓으셨다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작은 접촉사고에는 당당해질 수 있지만 큰 사고에는 바로 사망이죠.

의심가시면 올림픽 공원뒤 엠마누엘 교회 바로 뒷쪽으로 몰려 있는 수입차 정비소에 가보시면 전국에서 온 별의 별 수입차를 다 보실 수 있을겁니다.
다들 엄청나게 부셔졌지만 Safty Zone만은 다들 멀쩡하더군요.



> 안녕하세요?
>
> 라이딩시에 필수품인 헬멧과, 다운힐시에 필수품인 무릅보호대를 차량 운전시에 착용하면, 어떨까요?
>
> 차량 사고시에 가장 많이 다치는 부분이 바로 머리와 무릎입니다.
>
> 몇 달 전 밤 8시 경에 대구 팔공산 순환도로에서 뉴코란도와 아토스가 정면 충돌한 사례를 사고 직후 제가 바로 목격했습니다.
>
> 뉴코란도는 범퍼가 조금 찌그러지고, 운전자는 손끝하나 다치지 않았고, 아토스의 운전자와 조수석에 탄 사람은 사망 직전의 중상을 입었습니다.
>
> 아토스는 본네트가 형체도 없이 대파되면서, 차량에 탄 사람이 주로 다친 부분이 바로 머리가 무릎이더군요. 머리에는 피가 철철 흐르고(피투성이가 되었지요), 무픞 역시 피가 철철 흘러내리면서 덜렁거리기까지 하더군요. 물론 의식은 잃은 상태였습니다.
>
> 만약 아토스 운전자와 동승자가 헬멧과 무릎 보호대를 착용했더라면, 사망 직전의 중상이 아니라, 골절상 정도만 입었을 것입니다.
>
> 우리 모두 운전하면서 헬멧과 무픞보호대 착용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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