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강철....즉... 하이텐강(과연 하이텐강일까? ㅡ_ㅡa...)의 경우나
모든 산화되는 금속의 경우에도 동일하지만...
산화막(녹)은 외피에 생기게 됩니다. 그러면서 내피를 보호하게 되는것이죠.
( 당연히 산소나 물과 접촉하는 부분에서 산화 환원이 되는 것이기에...쩜쩜쩜...자세한건 별들에게 물어봐요~ )
물 조금(혹여 폭포수를 맞았더라도)맞았더라도...
또한 녹이 생겼더라도, 그 부식은 외피의 가벼운 산화막을 생성시킵니다...
내부는 그대로지요... 여러번 녹이 슬게 되면 금속변형으로 물론 골조가 약해집니다만은...
결국엔...처음부터 구조적으로... 결함이 있었던 프레임(이라고 할수...있을런지요ㅡㅡ)으로 볼수 밖에요^^..
몸은 귀하니... 믿을수 있는 것에 맡기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런 자전거 타다가 다치면 보상도 어렵죠...( 어렵다기 보다는 거의 불가능ㅡㅡa )
모든 산화되는 금속의 경우에도 동일하지만...
산화막(녹)은 외피에 생기게 됩니다. 그러면서 내피를 보호하게 되는것이죠.
( 당연히 산소나 물과 접촉하는 부분에서 산화 환원이 되는 것이기에...쩜쩜쩜...자세한건 별들에게 물어봐요~ )
물 조금(혹여 폭포수를 맞았더라도)맞았더라도...
또한 녹이 생겼더라도, 그 부식은 외피의 가벼운 산화막을 생성시킵니다...
내부는 그대로지요... 여러번 녹이 슬게 되면 금속변형으로 물론 골조가 약해집니다만은...
결국엔...처음부터 구조적으로... 결함이 있었던 프레임(이라고 할수...있을런지요ㅡㅡ)으로 볼수 밖에요^^..
몸은 귀하니... 믿을수 있는 것에 맡기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런 자전거 타다가 다치면 보상도 어렵죠...( 어렵다기 보다는 거의 불가능ㅡㅡ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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