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말씀은 조립이 끝났을 때에 상황이고
뒷바퀴를 빼고 프렘만에 상황은 대칭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질문에 요지는 대칭문제인데 대칭이 될 수가 없지요.
어찌됬든 오른쪽이 조금 길고, 벌어져있는건 맞으니까요.
요는 앞뒤바퀴 축에 정렬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린겁니다.
>
>스프라켓이들어가는 거리는 관계가 없습니다.
>
>그만큼 림을 스프라켓쪽으로 잡습니다.. 즉 휠빌딩시에..
>
>스프라켓쪽에는 짧은 스포트를 반대쪽에는 긴 스포크를 끼워서 허브 전체 길이의 중앙에 림이 오도록 합니다.
뒷바퀴를 빼고 프렘만에 상황은 대칭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질문에 요지는 대칭문제인데 대칭이 될 수가 없지요.
어찌됬든 오른쪽이 조금 길고, 벌어져있는건 맞으니까요.
요는 앞뒤바퀴 축에 정렬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린겁니다.
>
>스프라켓이들어가는 거리는 관계가 없습니다.
>
>그만큼 림을 스프라켓쪽으로 잡습니다.. 즉 휠빌딩시에..
>
>스프라켓쪽에는 짧은 스포트를 반대쪽에는 긴 스포크를 끼워서 허브 전체 길이의 중앙에 림이 오도록 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