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같은 애기네요!
자동차정비소처럼요? 스피드메이트 바이크!! 이렇게요?
갈수록 잔차즐기는 분들이 늘기는 하지만
수리체인점이 생길정도로 수요가 있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일반자전거샾도 갈수록 눈에 띄질않구요.
혹시 또 모르죠. 인라인처럼 돌풍이라도 불면..
>그런 곳이 종종~ ^^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안 그런 곳도 있음이 감사하지요~
>저도 초보고 정비는 쥐뿔도 몰라서 비슷한 경험을 당한적이 있는데..
>
>자전거 정비 체인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우선 가격의 표준화를 만들어야겠죠.
>뭐 고치면 얼마, 뭐 고치면 얼마..
>
>그리고 전국의 수많은 자전거포의 사장님들을 꼬셔야겠지요..
>어느 정도의 체인망만 가춰지고 표준화에만 성공한다면..
>괜찮은 사업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정기적으로 지방의 조그만 점포들에 대해서는 교육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자동차처럼 보험 제도를 만드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고요..
>또 출장 정비팀도 만들고.. ^^;;
>
>언제쯤 이런게 만들어 질까요~
자동차정비소처럼요? 스피드메이트 바이크!! 이렇게요?
갈수록 잔차즐기는 분들이 늘기는 하지만
수리체인점이 생길정도로 수요가 있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일반자전거샾도 갈수록 눈에 띄질않구요.
혹시 또 모르죠. 인라인처럼 돌풍이라도 불면..
>그런 곳이 종종~ ^^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안 그런 곳도 있음이 감사하지요~
>저도 초보고 정비는 쥐뿔도 몰라서 비슷한 경험을 당한적이 있는데..
>
>자전거 정비 체인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우선 가격의 표준화를 만들어야겠죠.
>뭐 고치면 얼마, 뭐 고치면 얼마..
>
>그리고 전국의 수많은 자전거포의 사장님들을 꼬셔야겠지요..
>어느 정도의 체인망만 가춰지고 표준화에만 성공한다면..
>괜찮은 사업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정기적으로 지방의 조그만 점포들에 대해서는 교육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자동차처럼 보험 제도를 만드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고요..
>또 출장 정비팀도 만들고.. ^^;;
>
>언제쯤 이런게 만들어 질까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