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모든 사람들의 의견에 모두 맞춰드릴 수 없습니다.
다만, 여러사람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그 Need 를 충족시킬만큼 완성도있는 제품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아까운 시간과 정성을 들여,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것을 투자하여 와일드라이트를 만들어 가고 있다는것만 알아주십시요.
자본금을 갖고 운영하는 회사라면 손실에대한 감안을 하고, 투자를 하겠지만 우리는 그렇지 못합니다.
그저 투자라면 자신이 도울 수 있는것에대해 최대한 능력을 발휘할 뿐이죠.
그 능력또한 자신이 얻을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투자입니다.
우린 누굴 특정하게 돕는것도 아닙니다.
와일드바이크에서 만나는 많은 분들이 그렇듯이, 우리는 뿌리는 사람들입니다.
댓가없이 자신의 능력을 나누어주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이 와일드바이크를 값지게 만들고 스스로 비료가 되는 사람들이죠,
가만히 앉아서, 자신의 능력 어느 한부분을 남들이 알아주길 바라거나 혹은 알아주지 않는다고 하여 비관하거나 화내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나가는 우리 사회 대다수의 성실한 구성원들, 그사람들이 와일드라이트를 만들어가고 있죠.
여러분들도 얼마든지 이 어려운 작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만 해주십시요. 역할은 충분히 많습니다.
여러사람들이 같이 만들다 보니 아이디어도 많고, 문제도 많이 생깁니다. 하지만, 목적은 같습니다. 그렇다보니 제품이 나오기전까지 변수가 많아 확정하기 어렵습니다.
한 모임안에 여러가지 양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선택의 기준을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급하시면 먼저 구할 수 있는걸 구하십시요.
와일드라이트는 확정된것이 많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확정된것은.
1. 기능 및 성능 : 일전에 알려드렸던것처럼(검색 : Bikeholic)
2. 가격 : 미정 - 10만원대 전후
3. 베터리 : 포함 모델과 미포함모델 두가지로 예정.
4. 무게 : 확정되지 않았으며, 무게가 중요한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오래 끌어와 모든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지만, 그만큼 열심히 완성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주시면 더 바랄것이 없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