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생겨난 특정 기업 서비스에 대한 불신과 불쾌감이 쉽사리 사라지지는 않겠지만,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아울러 김택훈님의 용기있는 결단과 행동으로 추후 LG 카드사에서 김택훈님과 비슷한 경우로 피해를 입거나 기분이 상하는 소비자가 생기지 않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
혹시 추후에라도 도움이 필요하시면 얼마든지 말씀하세요 :)
지금까지 제가 스스로 처리하였던 소비자 피해 보상에 대한 사례등도 말씀드리고 어떤 방법으로 제가 원하는 보상과 성의있는 답변 및 설명을 이끌어 냈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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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추후에라도 도움이 필요하시면 얼마든지 말씀하세요 :)
지금까지 제가 스스로 처리하였던 소비자 피해 보상에 대한 사례등도 말씀드리고 어떤 방법으로 제가 원하는 보상과 성의있는 답변 및 설명을 이끌어 냈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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