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LG 캐피탈의 (LG카드) 신문고로 접속해서
일단 제가 아래 올렸던 글을 수정해서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서 아래 글 써주신것들 읽으면서 고맙게 생각했구요,
확실한 방법까지 가르쳐주신분 글을 읽으면서 글을 한개 써서
그쪽에 보내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글 재주가 없어서 두서가 없는데요, 글을 보고 편집좀 해주시길
ㅡㅡ;;
--------------------
'김택훈' 입니다.
전에 말씀드렸던 직원 '태도불량' 에 관한 일들을
다시한번 말씀드리고, 채권추심 위반에 대한 보상을 요구합니다.
전화상담에서, 10월 2일 오후 4시 52분경 (핸드폰기록)
접객 직원의 태도 불량문제에 관한 간단한 몇가지 설명입니다.
담당자(그 직원) 및 지점 대표와 LG 카드사 본사의 책임있는
관리자의 정중한 사과를 요구합니다.
이 사안의 해결은 10월 11일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완료되지 않을 시에는 각종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에
등재할 것이며, LG 카드사의 성의가 보이지 않을 시에는
내용증명 서신방법을 이용해 대표이사 앞으로 서신을 발송할
것입니다.
분명히 채권추심위반행위는 위법이라고 알고있습니다.
확실하고 분명한 대응 기다리겠습니다.
일단 제가 아래 올렸던 글을 수정해서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서 아래 글 써주신것들 읽으면서 고맙게 생각했구요,
확실한 방법까지 가르쳐주신분 글을 읽으면서 글을 한개 써서
그쪽에 보내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글 재주가 없어서 두서가 없는데요, 글을 보고 편집좀 해주시길
ㅡㅡ;;
--------------------
'김택훈' 입니다.
전에 말씀드렸던 직원 '태도불량' 에 관한 일들을
다시한번 말씀드리고, 채권추심 위반에 대한 보상을 요구합니다.
전화상담에서, 10월 2일 오후 4시 52분경 (핸드폰기록)
접객 직원의 태도 불량문제에 관한 간단한 몇가지 설명입니다.
담당자(그 직원) 및 지점 대표와 LG 카드사 본사의 책임있는
관리자의 정중한 사과를 요구합니다.
이 사안의 해결은 10월 11일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완료되지 않을 시에는 각종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에
등재할 것이며, LG 카드사의 성의가 보이지 않을 시에는
내용증명 서신방법을 이용해 대표이사 앞으로 서신을 발송할
것입니다.
분명히 채권추심위반행위는 위법이라고 알고있습니다.
확실하고 분명한 대응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