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MarketCompleteBikes&page=3&sn1=&divpage=4&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2991
>
>사촌동생이 격한 목소리로 전화를 했더군요..! 지금 왈바에 제가 전에 팔았던 자전거가 올라와있다구요..! 전 그럴수도 있다구 생각했습니다.. 산사람이 파는건 자유이니까요..! 근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기까진 좋았습니다..
> 근데., 95만원에 올라왔다네요..! 운송료 착불에 69만원 받었는데.. 실구입비는 70만원정도 됐겠죠,,!? 30%이상을 남기네요...!
> 그것도 제가 업글다해서 팔았는데.. 꼭 자신이 완차사서 업글한것처럼 적었습니다..! 팔면서까지 맘이 편하지 않았었는데..! 결국 이런 모습을 보네요...
> 진짜 밥굶어가면서 업글했는데..! 괜한 욕심에 팔았더니 이런 꼴이라니..!
>그냥 타고 프리라딩이나 꾸밀것을...! ㅠ_ㅠ
>
>진짜, 잔거시작하고 싶어하시는것같았고, 진짜 열심히 타실것같았습니다.. 근데 금전이 부족하다고하여 진짜 사정하시길래 같은 학생이고 또 좋은 시작하시라구... 싸게 드렸습니다..! 깎고깎고 또깎아서.. 근데.....
> 올린가격보다 더주신다는 분들도 계셨지만 그냥 넘겼습니다..! 그런 사람의 맘을 이런식으로 보답하다니..! 진짜 사람이 싫어집니다..!
>
>전 이렇게 할겁니다..! 넘 나쁘다 해도 이해를 해주세요..! 지금 이심정 진짜 표현 못하겠습니다..!
> 저분이 저를비롯해서 왈바전식구에게 진심의 사과문을 올리고 뉘우칠때 까지 30분 간격으로 계속 글을 올리겠습니다..!
> 도배성이 짖어지겠지만 최대한 자제하겠습니다..! 이해를...
>
>아!! 판놈이 무슨 말이 많냐 파는 사람 맘이다라고 말하시면 정말 슬퍼집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겁니다..! 더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아시는분들한테 물어보세요.., 어떤 기분인지.. 진짜 피땀으로 이뤄진잔거 팔때 기분이 어떤지..! 업글의 기쁨도 전 몰랐습니다..! 지금 잔거에 비하면 전에껀 철티비였습니다..! 근데 전 가끔 전에 잔거를 그리워합니다..! ㅠ_ㅠ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