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엔 다양한 운전자가 있으므로, 그러한 상황을 예측해야 합니다.
특히, 4거리에서는 신호 바뀌기 전후 10초정도는, 가만히 있는것이 안전합니다.
저도 오래전에, 밤 12시반정도, T 자 모양의 남부순환로 진입시에 분명 좌측
신호 떨어지고 출발했는데, 좌측에서 정신없이 내리 쏘던 승합차와 측면
추돌사고가 있었습니다. 그 사고 이후로는, 신호 바뀐후 전후좌우를 살피고
출발을 하거나, 다른차 출발후 출발합니다.
더구나, 자전거의 경우엔, 동력이 다리힘이라서, 신호등이 깜박거리거나
할때는 여유를 두고 멈추어야 합니다. 물론, 저도 마음만 그렇지, 그냥 내리밟곤
합니다. ^_^; 자전거 타는동안은, 무적인것 같아서...
>며칠전 내리막길에서 탄력받고 내려오는데 앞에 횡단보도 신호등에서 녹색불이 깜빡깜빡해서 빨리 건널려고 더 밟았습니다.
>근데 신호등에서 차들이 사람들이 거의 지나가고 없으니까 차들이 한두대 지나가기 시작할때 전 횡단보도에 거의 들어왔습니다.
>근데 근데 근데 다른차들은 횡단보도 불이 아직 점등되어 있기 때문에 멈춰섰다가 지나가는데 갑자기 엑셀이 급하게 횡단보도로 꺽어 들어와서 제 바로 앞에서 지나갔습니다.....거의 닿을뻔!
>=0=!!!
>놀래서 그냥 가는데 기분이 정말 분하데요...분명 절 봤을텐데 바로 앞에서
>꺽어서 가버리니까 ... 제가 브레이크 조금만 늦게 잡았으면 거의 정면충돌인데...;;;;;;;;;
>그래서 쫓아갔습니다.
>증말 증말 사정없이 쫓아갔습니다.
>그러다가 엑셀을 거의 따라잡고는 (퇴근시간이라 차들이 약간 밀림.)
>엑셀 왼쪽 옆차선에서 페달은 사정없이 밟으면서
>그대로 자전거 획~엑셀 앞으로 밀어넣어브렀습니다.
>=0=!!! 순간 너무 급하게 밀어 넣어서 앞바퀴가 미끌~엄청 놀람...
>제가 봐도 정신이 돌았는지...엌...너무 화가 나서 대놓고 자전거 밀어 넣어브렀는데 나중에 횡단보도에서 멈춰서 보니 엑셀...여유있게 지나가더라는...
>=..-;;;...감각이 없는 운전자 인듯...전 정신없는 라이더가 되가는듯...
>
특히, 4거리에서는 신호 바뀌기 전후 10초정도는, 가만히 있는것이 안전합니다.
저도 오래전에, 밤 12시반정도, T 자 모양의 남부순환로 진입시에 분명 좌측
신호 떨어지고 출발했는데, 좌측에서 정신없이 내리 쏘던 승합차와 측면
추돌사고가 있었습니다. 그 사고 이후로는, 신호 바뀐후 전후좌우를 살피고
출발을 하거나, 다른차 출발후 출발합니다.
더구나, 자전거의 경우엔, 동력이 다리힘이라서, 신호등이 깜박거리거나
할때는 여유를 두고 멈추어야 합니다. 물론, 저도 마음만 그렇지, 그냥 내리밟곤
합니다. ^_^; 자전거 타는동안은, 무적인것 같아서...
>며칠전 내리막길에서 탄력받고 내려오는데 앞에 횡단보도 신호등에서 녹색불이 깜빡깜빡해서 빨리 건널려고 더 밟았습니다.
>근데 신호등에서 차들이 사람들이 거의 지나가고 없으니까 차들이 한두대 지나가기 시작할때 전 횡단보도에 거의 들어왔습니다.
>근데 근데 근데 다른차들은 횡단보도 불이 아직 점등되어 있기 때문에 멈춰섰다가 지나가는데 갑자기 엑셀이 급하게 횡단보도로 꺽어 들어와서 제 바로 앞에서 지나갔습니다.....거의 닿을뻔!
>=0=!!!
>놀래서 그냥 가는데 기분이 정말 분하데요...분명 절 봤을텐데 바로 앞에서
>꺽어서 가버리니까 ... 제가 브레이크 조금만 늦게 잡았으면 거의 정면충돌인데...;;;;;;;;;
>그래서 쫓아갔습니다.
>증말 증말 사정없이 쫓아갔습니다.
>그러다가 엑셀을 거의 따라잡고는 (퇴근시간이라 차들이 약간 밀림.)
>엑셀 왼쪽 옆차선에서 페달은 사정없이 밟으면서
>그대로 자전거 획~엑셀 앞으로 밀어넣어브렀습니다.
>=0=!!! 순간 너무 급하게 밀어 넣어서 앞바퀴가 미끌~엄청 놀람...
>제가 봐도 정신이 돌았는지...엌...너무 화가 나서 대놓고 자전거 밀어 넣어브렀는데 나중에 횡단보도에서 멈춰서 보니 엑셀...여유있게 지나가더라는...
>=..-;;;...감각이 없는 운전자 인듯...전 정신없는 라이더가 되가는듯...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