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대교 는 강북-> 강남으로 올때는 무난하게 올수 있죠.. 자전거 도로 진입
계단도 있고.. 인도도 있고..
근데 강남->강북 으로 갈때는.. 차도를 거쳐서 인도로 가거나.. 끝가지 차도로
가야 한다는 문제점이 있더군요..
게다가..
인도로 분명 갈수는 있습니다만.. 계속 갈수는 없고 계단을 내려가서 끌고 바이
크를 한후 다시 계단을 올라 와야 오던 길을 합류 할 수있습니다..
그렇기에.. 인도로의 출근길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첨 부터 차도로 진행을 하셧다면 그냥 차도로 계속 진행을 하시는 것이
오히려 나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터널입구까지만 오시면.. 거기서부터 인도로 가셔두 무난하지만..
터널 인도는 사람 한사람 지날 정도의 넓이던가요.. 저만치 사람 오면
서있어야 할 정도로 좁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으로는 터널 역쉬 그냥 차도로 조심하여 달리시는 것이
나을 듯 싶네요..
역쉬 안전장비는 필수 입니다.. 깜빡이로만 의지 하지 마시고 경찰이나
등등 야간에 입는 반사 조끼를 장만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깜빡이는 운전자 입장에서 거리 측정이 되지 않지만.. 반사 쪼끼는 확실히
눈에 띱니다..
이렇게 두개 터널만 건너시고 나면.. 그다음부터는 무난 하시리라 생각이
드네요... 고가차도로 넘지 않으신다면.. 말이죠~
동호대교는 제가 잠실갈때 수시로 이용하는 다리라 함 몇자 적어 보았습니다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동호인들이 많아져야 운전자들도 라이더를 생각하는
안전 운전을 할텐데.. 잔차 출퇴근 하는 동호인으로서 환영하는 바입니다..^^
계단도 있고.. 인도도 있고..
근데 강남->강북 으로 갈때는.. 차도를 거쳐서 인도로 가거나.. 끝가지 차도로
가야 한다는 문제점이 있더군요..
게다가..
인도로 분명 갈수는 있습니다만.. 계속 갈수는 없고 계단을 내려가서 끌고 바이
크를 한후 다시 계단을 올라 와야 오던 길을 합류 할 수있습니다..
그렇기에.. 인도로의 출근길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첨 부터 차도로 진행을 하셧다면 그냥 차도로 계속 진행을 하시는 것이
오히려 나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터널입구까지만 오시면.. 거기서부터 인도로 가셔두 무난하지만..
터널 인도는 사람 한사람 지날 정도의 넓이던가요.. 저만치 사람 오면
서있어야 할 정도로 좁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으로는 터널 역쉬 그냥 차도로 조심하여 달리시는 것이
나을 듯 싶네요..
역쉬 안전장비는 필수 입니다.. 깜빡이로만 의지 하지 마시고 경찰이나
등등 야간에 입는 반사 조끼를 장만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깜빡이는 운전자 입장에서 거리 측정이 되지 않지만.. 반사 쪼끼는 확실히
눈에 띱니다..
이렇게 두개 터널만 건너시고 나면.. 그다음부터는 무난 하시리라 생각이
드네요... 고가차도로 넘지 않으신다면.. 말이죠~
동호대교는 제가 잠실갈때 수시로 이용하는 다리라 함 몇자 적어 보았습니다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동호인들이 많아져야 운전자들도 라이더를 생각하는
안전 운전을 할텐데.. 잔차 출퇴근 하는 동호인으로서 환영하는 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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