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길에서는 아쎄라 알터스도 쥑여주게 나갑니다.
솔직히 제 쎄컨잔차인 폴딩이 도로에선 제 퍼스트잔거보다 승차감이 좋심다.
풀 엑수티알 잔거로 담배사러가는거야 잔거가 한대뿐이시니 그럴테고 ^^;;;
저는 잔거사고 엉겹결에 산에 처음 올라가게 된것이었는데 산에서와 평지에서
의 차이는 많습니다. 제 짧은 경헝으로만 봐도 각 부품의 성능 차이는
산악에서 그 차이가 들어나지 평지에서는 그게 그겁니다.
복장이나 장비도 마찬가지랍니다. 산에 올라가면 어떤게 필요없는 장비고
어떤게 필요한 장비인지...또 어떤게 좋은 장비인지 금방 알게 되죠.
그래서 고수분들을 보면 헐렁 허접 어떨땐 좀 황당 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나시는데 그게 알고보면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온 최적의 세팅이란걸
느끼게 됩니다.
순전히 제 경험 상으로 말하면 저는 시마노 알터스 부터 XT까지 써봤는데
(헐 제법 경험이 많은것 같군 ㅋㅋ...xtr은 한번도 못써봤음;;) 도로에서는
전부 그게 그거였습니다. ^^
이왕 산악자전거 사신거 산에 안가면 잔거가 밤마다 징징 울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산에 안 갈 거라면 디오레 이상 급은
>낭비고 돈 장난이다.
>
>잔차 사기 전에
>이런 말 많이 들었습니다.
>
>그래도 업글 병을 못 이겨
>비싼 건 아니지만 디오레급 최소 사양으로
>하나 사고 말았습니다.
>
>그런데, 사실 그냥 한강만 달려도
>전에 타던 놈보다 훨씬 좋습니다.
>
>제가 타보니 그냥 길에서만 타더라도
>디오레급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과연 산에 안 가면 헛짓 한 걸까요?
솔직히 제 쎄컨잔차인 폴딩이 도로에선 제 퍼스트잔거보다 승차감이 좋심다.
풀 엑수티알 잔거로 담배사러가는거야 잔거가 한대뿐이시니 그럴테고 ^^;;;
저는 잔거사고 엉겹결에 산에 처음 올라가게 된것이었는데 산에서와 평지에서
의 차이는 많습니다. 제 짧은 경헝으로만 봐도 각 부품의 성능 차이는
산악에서 그 차이가 들어나지 평지에서는 그게 그겁니다.
복장이나 장비도 마찬가지랍니다. 산에 올라가면 어떤게 필요없는 장비고
어떤게 필요한 장비인지...또 어떤게 좋은 장비인지 금방 알게 되죠.
그래서 고수분들을 보면 헐렁 허접 어떨땐 좀 황당 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나시는데 그게 알고보면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온 최적의 세팅이란걸
느끼게 됩니다.
순전히 제 경험 상으로 말하면 저는 시마노 알터스 부터 XT까지 써봤는데
(헐 제법 경험이 많은것 같군 ㅋㅋ...xtr은 한번도 못써봤음;;) 도로에서는
전부 그게 그거였습니다. ^^
이왕 산악자전거 사신거 산에 안가면 잔거가 밤마다 징징 울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산에 안 갈 거라면 디오레 이상 급은
>낭비고 돈 장난이다.
>
>잔차 사기 전에
>이런 말 많이 들었습니다.
>
>그래도 업글 병을 못 이겨
>비싼 건 아니지만 디오레급 최소 사양으로
>하나 사고 말았습니다.
>
>그런데, 사실 그냥 한강만 달려도
>전에 타던 놈보다 훨씬 좋습니다.
>
>제가 타보니 그냥 길에서만 타더라도
>디오레급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과연 산에 안 가면 헛짓 한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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