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합니다. 모두 모두 비켜주세요~~~
받던지 받히던지...
잔차가 다 배상해줘야 합니다. 법적으로 따지면...
때문에 인라인 지나가면 모두 모두 비켜 줍시다.
특히나 안전장구 없는 인라이너는 더욱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일단 저는 인라인을 몇년째 타고있는 인라이너입니다.
>헌데 보호장구들이나 코스등이 자전거와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이쪽에도 관심을 많이 쏟고 있는 편이구요.. (DH 보호구 대부분 있답니다 --;)
>여기 분들중에서도 인라인에 대한 생각이 짧으신 분들이 좀 있는것 같아 아쉽습니다..
>
>우선 접촉이 잦은 곳은 한강도로 같습니다만..
>'인라이너가 알짱대서 짜증난다'
>'콱 받아버리고 싶다'
>'BB총으로 쏘면 된다'
>'사고나면 자전거만 불리하다'
>
>반대로 차도에서는..
>'빨리 달리는데 뒤에서 차가 빵빵대서 짜증난다'
>'위험하게 차도에서 인라인을 왜 타냐'
>
>이런 글들은 글쓴이의 인격을 좀 의심하게 하는 글들입니다.
>앞에서 인라이너가 천천히 가면 짜증나시죠?
>차들도 자전거가 앞에서 가고있으면 짜증날 겁니다..
>헌데 또 뒤에서 차가 빵빵대면 짜증나시죠?
>인라이너도 뒤에서 자전거가 욕하면 짜증납니다..
>
>그리고.. 자전거와 인라인 사고나면 자전거가 골치아프지만..
>차랑 자전거 사고나면 자동차 운전자도 똑같이 골치아픕니다.
>차도에서 사고나면 위험한건 자전거나 인라인이나 똑같습니다..
>
>좀 서로를 이해하고 약자를 보호하는 문화가 정착되었음 합니다.
>그리고 인라인을 애들이나 타는 놀이기구로 무시하는 풍조도 버렸으면 하구요.
>MTB대회와 인라인 마라톤 대회의 참가자들을 비교해 보면 아실 수 있듯이 인라인도 어엿한 교통수단의 하나로 인정받을 때가 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받던지 받히던지...
잔차가 다 배상해줘야 합니다. 법적으로 따지면...
때문에 인라인 지나가면 모두 모두 비켜 줍시다.
특히나 안전장구 없는 인라이너는 더욱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일단 저는 인라인을 몇년째 타고있는 인라이너입니다.
>헌데 보호장구들이나 코스등이 자전거와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이쪽에도 관심을 많이 쏟고 있는 편이구요.. (DH 보호구 대부분 있답니다 --;)
>여기 분들중에서도 인라인에 대한 생각이 짧으신 분들이 좀 있는것 같아 아쉽습니다..
>
>우선 접촉이 잦은 곳은 한강도로 같습니다만..
>'인라이너가 알짱대서 짜증난다'
>'콱 받아버리고 싶다'
>'BB총으로 쏘면 된다'
>'사고나면 자전거만 불리하다'
>
>반대로 차도에서는..
>'빨리 달리는데 뒤에서 차가 빵빵대서 짜증난다'
>'위험하게 차도에서 인라인을 왜 타냐'
>
>이런 글들은 글쓴이의 인격을 좀 의심하게 하는 글들입니다.
>앞에서 인라이너가 천천히 가면 짜증나시죠?
>차들도 자전거가 앞에서 가고있으면 짜증날 겁니다..
>헌데 또 뒤에서 차가 빵빵대면 짜증나시죠?
>인라이너도 뒤에서 자전거가 욕하면 짜증납니다..
>
>그리고.. 자전거와 인라인 사고나면 자전거가 골치아프지만..
>차랑 자전거 사고나면 자동차 운전자도 똑같이 골치아픕니다.
>차도에서 사고나면 위험한건 자전거나 인라인이나 똑같습니다..
>
>좀 서로를 이해하고 약자를 보호하는 문화가 정착되었음 합니다.
>그리고 인라인을 애들이나 타는 놀이기구로 무시하는 풍조도 버렸으면 하구요.
>MTB대회와 인라인 마라톤 대회의 참가자들을 비교해 보면 아실 수 있듯이 인라인도 어엿한 교통수단의 하나로 인정받을 때가 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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