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퇴근길에 겪은 일입니다.
평소대로(아니요 잔차 안가져왔어요)청계산 길로 해서 시흥 네거리...
대왕다리길로...
대왕교 앞에서 신호대기중... 전 3차선(4차선중)
모란방향은 (좌회전, 직진, 직진, 직진, 직우) 건너편은 (좌회전 직진,직진, 직우)
대충 상상이...
그리고 이 곳은 서울방향에서면 5차선이고 분당방면에서는 4차선입니다.
당근 분당방면에서 오는 차들은 대우자동차 정비소 방면으로는 맨 좌측이 좌회전입니다.
자 사전 설명이 길었죠?
그 차선은 유턴도 안되는 차선이고(중앙분리대 때문)맨 좌측은 그쪽으로 좌회전 하는 차가 많지 않아서 평소 출근길엔 그 차선은 차가 별로 없습니다.
좌회전 신호가 끊기자 마자 그 차선으로 2차선에서 차선을 옮겨서 쌩~ 하고 가는 차들이 많습니다. 어라~~! 근데 오늘 그 차선에서..
신호 대기중 1,2,3번(승용차) 차량 좌회전. 성공 4번차 택시(레간자) 죄회전 실패, 5번차 산타모 택시라 당근 신호위반 감수하면서 죄회전 할걸로 알았으나.
우리측 2차선 차가 먼저 출발해서 중간에 신호대기선에서 차 길이만큼 진행 후 정지...ㅎㅎㅎㅎ
싼타모는 갑자기 차선 바꾼 것도 아니고 미리 그 차선에 서 있었슴. (상습적인 사람이란거죠``!ㅠㅠ)
전 서서히 진행... 진행 후 몇초후... 싼타모의 반응...
아 글씨~~! 하이빔을 레간자 택시를 향헤 쏘는겁니다...우와 이런 미친...
이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냐구요...
만에 하나 레간자 택시가 그 차 빠져 나가라고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비켜줬다 칩시다... 그 다음엔 후진을 해 줘야 다른 신호 차량에 방훼가 안될터인데...후과연 우리 출근시간에 바쁜 운전자들이 정지선에서 거리를 두고 양보할 만큼.
여유를 두고 차를 세웠을까요?
오늘 그 레간자 운전자 속으로 "정말 한심한 넘 다 있네~!" 했을겁니다.
좌회전 차로에 서서 "야 너 비켜 나 직진할거니깐..."
"내가 미리 직진 한다고 깜박이 안켠거 못봤어? 봤으면 빨리 가서 나를 막으면 안되지....~!
제발 이런 정신나간 운전은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켐페인"==================
터널내 점등, 오늘같이 꿀꿀한날 점등, 실선 차선 변경 금지, 노란선 진입금지.
노란 등은 갓길에 차 세워 놓구 자빠져 자는,,, 레슬링하는 그런 등이 아닙니다.
노란등은 차선 변경 신호등입니다... 개인적으로 빨간등보다 먼저 지켜야 할 등은 노란등이라 생각합니다. 신호등의 중간 노란등... 자동차의 노란 깜박이등...
이것들은 신호등의 빨간등보다. 자동차의 제동등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전 불법 개조 해서 퍼런 깜박등 달고 있는 차 보면 그게 직진 신호등으로 보이는지...(들여 받고 싶다는..)시커먼 색칠한 제동등은 왜 이래 안보여서 라이트를 확인하게 되는지..아직까지도 분당 내곡간 터널 내에선 불법 운행 차량이 90%를 넘는지...
성질 나면 터널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클랙션 누르고 간적도... 아~~!
아 제발 좀~~! 우리도 좀 존 나라 흉내 좀 내 보자구요... 우리가 먼저...~!
남 핑계만 대지 말구
누쓰는 계속 머같은 소리나 해대구..
평소대로(아니요 잔차 안가져왔어요)청계산 길로 해서 시흥 네거리...
대왕다리길로...
대왕교 앞에서 신호대기중... 전 3차선(4차선중)
모란방향은 (좌회전, 직진, 직진, 직진, 직우) 건너편은 (좌회전 직진,직진, 직우)
대충 상상이...
그리고 이 곳은 서울방향에서면 5차선이고 분당방면에서는 4차선입니다.
당근 분당방면에서 오는 차들은 대우자동차 정비소 방면으로는 맨 좌측이 좌회전입니다.
자 사전 설명이 길었죠?
그 차선은 유턴도 안되는 차선이고(중앙분리대 때문)맨 좌측은 그쪽으로 좌회전 하는 차가 많지 않아서 평소 출근길엔 그 차선은 차가 별로 없습니다.
좌회전 신호가 끊기자 마자 그 차선으로 2차선에서 차선을 옮겨서 쌩~ 하고 가는 차들이 많습니다. 어라~~! 근데 오늘 그 차선에서..
신호 대기중 1,2,3번(승용차) 차량 좌회전. 성공 4번차 택시(레간자) 죄회전 실패, 5번차 산타모 택시라 당근 신호위반 감수하면서 죄회전 할걸로 알았으나.
우리측 2차선 차가 먼저 출발해서 중간에 신호대기선에서 차 길이만큼 진행 후 정지...ㅎㅎㅎㅎ
싼타모는 갑자기 차선 바꾼 것도 아니고 미리 그 차선에 서 있었슴. (상습적인 사람이란거죠``!ㅠㅠ)
전 서서히 진행... 진행 후 몇초후... 싼타모의 반응...
아 글씨~~! 하이빔을 레간자 택시를 향헤 쏘는겁니다...우와 이런 미친...
이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냐구요...
만에 하나 레간자 택시가 그 차 빠져 나가라고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비켜줬다 칩시다... 그 다음엔 후진을 해 줘야 다른 신호 차량에 방훼가 안될터인데...후과연 우리 출근시간에 바쁜 운전자들이 정지선에서 거리를 두고 양보할 만큼.
여유를 두고 차를 세웠을까요?
오늘 그 레간자 운전자 속으로 "정말 한심한 넘 다 있네~!" 했을겁니다.
좌회전 차로에 서서 "야 너 비켜 나 직진할거니깐..."
"내가 미리 직진 한다고 깜박이 안켠거 못봤어? 봤으면 빨리 가서 나를 막으면 안되지....~!
제발 이런 정신나간 운전은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켐페인"==================
터널내 점등, 오늘같이 꿀꿀한날 점등, 실선 차선 변경 금지, 노란선 진입금지.
노란 등은 갓길에 차 세워 놓구 자빠져 자는,,, 레슬링하는 그런 등이 아닙니다.
노란등은 차선 변경 신호등입니다... 개인적으로 빨간등보다 먼저 지켜야 할 등은 노란등이라 생각합니다. 신호등의 중간 노란등... 자동차의 노란 깜박이등...
이것들은 신호등의 빨간등보다. 자동차의 제동등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전 불법 개조 해서 퍼런 깜박등 달고 있는 차 보면 그게 직진 신호등으로 보이는지...(들여 받고 싶다는..)시커먼 색칠한 제동등은 왜 이래 안보여서 라이트를 확인하게 되는지..아직까지도 분당 내곡간 터널 내에선 불법 운행 차량이 90%를 넘는지...
성질 나면 터널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클랙션 누르고 간적도... 아~~!
아 제발 좀~~! 우리도 좀 존 나라 흉내 좀 내 보자구요... 우리가 먼저...~!
남 핑계만 대지 말구
누쓰는 계속 머같은 소리나 해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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