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옷을 구입한 매장은 당시 바이크존과 대리점 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곳입니다.
분명 매장에서는 바이크존에 연락을 취해서 옷을 구입해 저에게 판매를 한것이고요.
회사의 내규를 이해하지 못하는 바는 아니지만...
환불은 둘째 치더라도 사이즈로 인한 교환까지도 대리점이 아닌경우 불가능하다는 얘기에 황당해서 여러분께 여쭤본것입니다.
택을 보면 바이크존 "over the limit" 의 a/s 기간이 3년인가 2년 이었습니다.
그리고 명시되기를 라이딩 도중 옷이 찢어지는 사고가 발생시 무상으로 수리해준다고 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저같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는 대리점에서 구입한 것이 아니어서 a/s 도 적용되지 않을까요?
아님 바이크존의 제품이므로 a/s는 가능할까요?
씁쓸해지네요.
분명 매장에서는 바이크존에 연락을 취해서 옷을 구입해 저에게 판매를 한것이고요.
회사의 내규를 이해하지 못하는 바는 아니지만...
환불은 둘째 치더라도 사이즈로 인한 교환까지도 대리점이 아닌경우 불가능하다는 얘기에 황당해서 여러분께 여쭤본것입니다.
택을 보면 바이크존 "over the limit" 의 a/s 기간이 3년인가 2년 이었습니다.
그리고 명시되기를 라이딩 도중 옷이 찢어지는 사고가 발생시 무상으로 수리해준다고 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저같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는 대리점에서 구입한 것이 아니어서 a/s 도 적용되지 않을까요?
아님 바이크존의 제품이므로 a/s는 가능할까요?
씁쓸해지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