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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yhj31822003.12.09 10:49조회 수 167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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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의 고귀한 의견 잘 들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와일드 바이크에 글을 남겨 여러분께 의견을 여쭤본것은 물품을 구입하실 때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서 입니다.
이렇게 생각하실 수 도 있을것 같습니다. 영향력있는 커뮤니티에 글을 남겨 하나의 수단으로 압박을 가해 옷을 교체하자는 의도로 글을 남긴건 아닌지...
바이크존에서 모니터링을 했다면 제 글을 이미 알고있겠지요.
그렇다면 그에 관한 해명 또는 조치가 취해지겠죠.
하지만 저에게 연락이 와서 교체 및 환불(?)의 의사를 남기더라도 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와일드바이크의 게시판에서 이런저런 불합리한 샵 이나 물품 및 고객과 연관된 문제성 글을 어느정도는 봐 왔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극히 몇곳을 제외하고는 조금 비하적인 표현일 수 도 있지만
"우는 놈에게 떡하나 더 준다" 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못해서 수습을 하는 것 같은 느낌 뿐 이었습니다.
아래에 답글 달아주신 분의 말씀처럼 소비자가 생산점과 판매점의 대리점 계약 체결 여부를 알아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로 인해 이렇게 어정쩡한 피해가 발생한다면 소비자인 저로써 구입하지 않으면 그만입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재고의 부담은 매장이 가지게되겠죠. 운이 좋으면 팔릴 수 도 있고 아니면 계속 재고로 남을 것이고요. 하지만 여러분들께서도 자주 가시는 매장이 있을것이고 자주 가는 곳이라면 분명 판매와 소비의 관계가 아니죠.
가셔서 차도 드시고 이런저런 얘기도 하시는 새로운 인간관계가 만들어지는 곳이지요.  제 얘기가 딴 곳으로..흐르네요. ^^*
생산 및 공급을 하는 회사의 내규는 분명 존재하겠지요.
하지만 최소한 도덕적인 상도는 있었으면 좋지않겠는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타호님께서 말씀하신 제가 직접 연락은 취하지 않을생각입니다.
이기적일지 모르지만 그 이유는 제가 더이상 이 회사에서 생산된 제품은 사용하지 않을것이기 때문입니다.

^^; 끝으로 여러 의견 남겨주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차가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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