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포함시켜 주십시요.
지하철 못타게 하는 이유가 자리를 차지하기 때문이니
돈 내겠다는 말도 하나의 안으로 넣었으면 합니다.
까짓거 1사람분 내면 되는것 아닐까요? 자전거도 탑승할때는 1구간 요금을 적용한다 뭐 그런 규정을 만들면..
자전거 사랑하는 분들은 거의 의인화(擬人化)하시지 않나요? -_-;
그리고 지하철 맨 앞칸과 뒤칸에 자그마한 케이지라도 달아준다면 따봉이죠.
뭐 그런것 없이도 자전거는 맨앞칸과 맨뒷칸 공간을 이용하게만 해줘도..
왈바분들을 만나는 자연스런 교감 칸이 탄생될텐데요..
ex) 어느 오후 지하철 3호선 맨 뒤칸
"아이구 안녕하세요? 이자전거 특이하군요 왈바 아이디가 어찌되시나요?"
"네~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디 날초~ 씁니다만 님은..?"
쩝..
사람많은 평일 오전 8~9:30과 오후 6~7:30분은 금지라든가 탄력적으로..
암튼 이끼낀 공무원들 뇌에 신선한 스토밍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하철 못타게 하는 이유가 자리를 차지하기 때문이니
돈 내겠다는 말도 하나의 안으로 넣었으면 합니다.
까짓거 1사람분 내면 되는것 아닐까요? 자전거도 탑승할때는 1구간 요금을 적용한다 뭐 그런 규정을 만들면..
자전거 사랑하는 분들은 거의 의인화(擬人化)하시지 않나요? -_-;
그리고 지하철 맨 앞칸과 뒤칸에 자그마한 케이지라도 달아준다면 따봉이죠.
뭐 그런것 없이도 자전거는 맨앞칸과 맨뒷칸 공간을 이용하게만 해줘도..
왈바분들을 만나는 자연스런 교감 칸이 탄생될텐데요..
ex) 어느 오후 지하철 3호선 맨 뒤칸
"아이구 안녕하세요? 이자전거 특이하군요 왈바 아이디가 어찌되시나요?"
"네~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디 날초~ 씁니다만 님은..?"
쩝..
사람많은 평일 오전 8~9:30과 오후 6~7:30분은 금지라든가 탄력적으로..
암튼 이끼낀 공무원들 뇌에 신선한 스토밍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