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께서... 말씀하시는 부분에 동감가는 부분들은 있습니다만 그런 임시방편적인 방법을 지하철을 이용하고자 하는 라이더들에게 적용한다는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리고 제게 1시간동안 잔거를 뉘여놓으라고 하는 말은 그래서 오일이 새면 님께서 책임지시겠다는 뜻이온지?^^ 그건 상식입니다. 그래서 저는 10분이상 뉘여놓지 않습니다. 좋지 않은 것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지하철한번 타기위해 그런 일을 해야 할 정도로 전 급박하지 않습니다. 전 캐리어 달린 차량이 있습니다. 그렇게까지 해서라도 지하철을 타야하시겠다면야 더이상 할 말 없습니다. 단지 전 말이죠.... 지하철을 라이더들도 특정시간대에 아무런 제지 없이(이경우 물론 무분리 상태라는 조건도 포함됩니다)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지하철을 타라는 것은 결국 이용하지 말라고 하는것과 별반 차이가 없다고 봅니다. 적어도 제 입장에서는요. 그리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남자에게... 라는 단어는 적절치 못하니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전 여성스러워서 무겁다고 쳐도... 일반적으로 여성이 그 무게를 거뜬히 감수하고 지하철에 메고 갈 수 있는 분이 계시다면 모르긴 몰라도 대단한 여성일 것입니다. 제가 여자라면 차라리... 택시 탑니다.
지하철은 편하게 이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어떤 제제도 없이요. 제 원래 의도는 그 뜻이니 다른 의도로 해석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지하철은 편하게 이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어떤 제제도 없이요. 제 원래 의도는 그 뜻이니 다른 의도로 해석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