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번 전시회에서 찍어온 사진을 올려봅니다.
못 가셨던 분들은 대리만족 느끼시고, 다녀오신 분들은 사진에 나온 제품에 대한 정보 한마디 해 주시면 좋겠네요.
저도 아직 어설퍼서 모르는 부분이 많습니다.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은 안보이고 클릭해야 보이는 것 같은데
제가 HTML을 잘못써서 그런 건지 네이버랑 연결하는데 문제가 있는 건지 모르겠네요.
왜 그런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새벽부터 몇번째 손을 대 본 건데 어디가 문제인지 몰라서 그렇네요.
어디가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수정해 놓겠습니다.
엉성해서 죄송합니다.
제 블로그에 직접 올린 사진들이니 여기에서 안 보여서 불편하시면 그리로 오시면 문제없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Storck 카본 풀샥
1600만원
완성차도 상당히 가볍습니다. 10kg대 정도
300만원 상당의 레프티샥
캐논데일의 레프티와 달리 1 1/8에 맞게 나온 제품이고 포크가 허브와 동일 축에 있지 않다.
SRAM XO 그립시프트 카본 변속레버
Storck
1000만원
위 제품의 포크, 카본 + 마그네슘
Storck 에 사용된 시트포스트
일반적인 시트포스트와 달리 아래쪽에서 잠그는 방식이 아니라 두쪽에서 밀어 잠그는 방식
일반 싵포스트보다 유격이 적다.(직원분 말씀)
시트포스트 모양
Storck 카세트
Specialized S-WorksM5 Epic
리어 서스펜션
프레임
거 참.
Token 카본 크랭크
MTB Land에서 전시한 제품인데 가격이 저렴하다.
Token 카세트
CNC 가공한 한 덩어리라 아주 가볍다.
XC 레이싱용 ProLite 포크
무게가 1kg 미만의 가벼운 제품, 70만원
Recumbent Baron
준 스피드 모델로 앞뒤 서스펜션이 없고 안장위치가 낮다.
안장이 5cm 더 낮고 체인이 위아래로 교차하는 부분이 없는 스피드 모델은 전시되지 않았다.
가격은 240만원
Recumbent Baron
Recumbent Baron 의 크랭크와 체인
체인이 교차하는 부분이 떠서 하우징으로 버틴다는 것이 좀 아쉽다.
앞 변속기는 사이클 부품 사용, 앞휠은 XTR 허브로 조립한 20"
뒷허브는 내장 3단 변속기를 갖추고 있다.
뒷 카세트 9단,
변속기는 내장3단과 외장 9단을 모두 커버하는 Sram의 DualDrive
Recumbent Dragon
여행용에 적합
앞휠 20", 뒷휠 26"Baron과 달리 뒷휠에 내장변속허브를 사용하지 않는다.
Recumbent Condor
앞뒤 모두 26" 휠을 사용
핸들 위치가 왠지 어색하다.
Scott Genius
새로운 구조의 뒷샥 장창
Orange Hardtail
트라이얼용인가요.
크랭크
Orange
style="WIDTH: 321px; CURSOR: hand; HEIGHT: 241px"
onclick='popview("")'
height=483 src="http://blogfiles.naver.net/data2/2004/2/1/44/Orange_Full.jpg"
width=638 onload='setTimeout("resizeImage(1081840)",200)'>
Orange
플로팅 디스크 브레이크
p align=left>
리어샥
Nicholai 트라이얼
Nicholai
Raceface 크랭크
Merlin
타기 아까와서 벽에 걸어놓고 싶은 명품이네요.
카본을 클래식한 문양이 그려진 티탄과 연결된 모양이 예술입니다.
독특한 티탄 문양
앞쪽도 동일한 문양
접사
멋을 강조한 또 하나의 Merlin 티탄 잔차
아무래도 멋을 내다보니 좀 무겁더군요.
라이트스피트 티탄 풀샥
extralite 풀샥
8.7kg인 풀샥이네요.
extralite
Frank 프레임
Frank
Giant AC Team
Giant DH Team
Giant VT
자이언트 한정모델
설명문
역시 명품에는 시마노보다 캄파놀료 Record를 쓰는 군요.
핸들바와 브레이크레버, 변속기 레버까지 카본
포크에 새겨진 이름들
Colnago Ferrari
날렵한 디자인의 카본 프레임
Canondale Jekyll
Canondale Scalpel
City Bike
GT Ruckus
Rotwild
위 잔차의 리어서스펜션
Rotwild
위 잔차의 리어서스펜션
CSK
철인경기 핸들
변속기가 앞쪽 손잡이에 달려있고 브레이크는 옆쪽 손잡이에 달려 있어 초보자에겐 위험하다.
통카본 휠
바람저항을 줄이기 때문에 정속으로 주행하는 경기에는 유리하지만
무겁기 때문에 추월과 순간 가속에 불리
시마노 도로용자전거 부품의 최상등급인 Dura Ace
캄파놀료 Record 보다 구름성은 많이 떨어짐
KUOTA
Look
Aegis 경기용자전거
1100만원, 풀 카본
Anchor
Boeris
Boeris1
Canondale R600
Cinelli
FusiCycle
6.8kg 정도
CSK
CSK 핸들
끝부분에 안전등이 달림
모양이 특이해서
BMX
뒷부분
BMX Crank
어린이 자전거
부품 몇가지
2004 BB일체형 XT 크랭크입니다. BB 속이 보이죠.
XTR 디스크 브레이크
스트라토스 리어샥
레이스페이스 카본 크랭크
레페 크랭크
마스터락 몇가지
시트포스트에 다는 방식
오토바이에 쓸만한 큰 자물쇠
수갑형 자물쇠
짐받이 겸용 자물쇠
매번 시트포스트를 뺐다 꼈다 해야 하는 단점
생활용 세발 자전거(아래 Trike보다 좀 엉성한 느낌)
Trike
예상대로 좀 무겁네요.
Trike 앞바퀴 연결부분
Triker
Recumbent와 비슷하게 편한 자세
생활용 3발 자전거
어머니 생각나서 찍었습니다...^^
Brompton 접는 자전거
비교적 가벼운 편인데 특이한 점이 뒷바퀴는 주행시에도 고정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핸디바이크 몇가지
서울 국제 자전거 & 인라인 쇼 2004
양발을 계단 오르듯이 움직여서 가는 자전거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애마 올립니다...^^
나의 애마...^o^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