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른 샾에 재고가 많으면 그 물건의 가격을 후려친다?
=>이건 동종 샵끼리의 일이지 일반 구매자하고는 거리가 먼 이야기겠지요?
사족이지만 자기 샵이 소량 가지고 있다고 후려치기로 판매했다고 하면,
그 소량이 떨어져 장기간 품절도 되어있는 것을 볼 때, 그 샵의 신용도만
내려간다고 생각합니다.
2. 정식 수입품이 아닌 물건을 판매한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메일오더 하시는 분들은 A/S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대신 저렴한 가격에 그 부품을 사용하겠지요.
만일 특정 샵에서 정식 수입품이 아닌 것을 수입품인양 판다면, 당연히
정식 수입품과 동일한 A/S를 보장해 줘야 하겠지요.
그렇지 못하다면 결국 자기 샵의 신용만 떨구게 될겁니다.
3. 온라인 가격과 오프라인 가격이 다르다?
=>마찬가지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의 차이는 컴퓨터 부품 판매와 동일,
즉 자기 가게의 신용도만 떨어뜨리는 결과겠지요.
결과적으로 1,2,3 모든 내용이 샵에 관한 지적인 것 같군요.
먼저 올린 글과는 성격이 좀 다릅니다. 하지만 누가 봐도 수긍할 수 있도록
균형있는 논점을 가지고 지적한 글이라면 욕할 사람 없습니다.
=>이건 동종 샵끼리의 일이지 일반 구매자하고는 거리가 먼 이야기겠지요?
사족이지만 자기 샵이 소량 가지고 있다고 후려치기로 판매했다고 하면,
그 소량이 떨어져 장기간 품절도 되어있는 것을 볼 때, 그 샵의 신용도만
내려간다고 생각합니다.
2. 정식 수입품이 아닌 물건을 판매한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메일오더 하시는 분들은 A/S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대신 저렴한 가격에 그 부품을 사용하겠지요.
만일 특정 샵에서 정식 수입품이 아닌 것을 수입품인양 판다면, 당연히
정식 수입품과 동일한 A/S를 보장해 줘야 하겠지요.
그렇지 못하다면 결국 자기 샵의 신용만 떨구게 될겁니다.
3. 온라인 가격과 오프라인 가격이 다르다?
=>마찬가지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의 차이는 컴퓨터 부품 판매와 동일,
즉 자기 가게의 신용도만 떨어뜨리는 결과겠지요.
결과적으로 1,2,3 모든 내용이 샵에 관한 지적인 것 같군요.
먼저 올린 글과는 성격이 좀 다릅니다. 하지만 누가 봐도 수긍할 수 있도록
균형있는 논점을 가지고 지적한 글이라면 욕할 사람 없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