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보니까 관련 업에 종사 하시는분 같군요.
무슨의미로 하시고 어느샾이야기를 하시고 있는건지 압니다.
>제가 욕을 얻어먹을수 있는 글을 작성하면서도 작성하는 이유는
>국내 mtb 환경이 좋아서 좀 더 좋은 물건을 좀 더 좋은 가격에
>as 문제 없이 사고자 하는 작은 소망이 있을 뿐입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이유는 늘어놓지 마시고 좀더 솔직하게 쓰시죠.
마치 동호인 소비자를 위하는양 쓰시는게 너무 기분나쁩니다.
>
>특정 샾을 비하하는 글이 아닙니다(이점 유의)
>
>1. 다른 샾에 재고가 많으면 그 물건의 가격을 후려친다.
>
>한국의 mtb 환경은 너무 작아 한눈으로도 타샾 돌아가는것을 알수 있지요
>대략 매출이나 재고 등을.
>하지만 그걸 이용하여 타샾의 물건이 많다고 하여 자신은 정작 1~2개 보유한 물품에 대해서 대할인?을 단행하여 자기는 홍보효과를 얻고
>타샾은 지대한 매출에 대한 영향을 끼치는 행위를 하면 안되겠지요..
>물론 가격경쟁에 대해서는 할말이 없으나 한국의 mtb 시장의 물을 흐리는 행위일수 밖에 없습니다.
>
>
>2. 정식 수입품이 아닌 물건을 판매한다.
>
>정식 수입품이 아닌 물건은 보증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수입업체를 거치지 않고 외국의 메일오더샾이나
>대만에서 직거래를 하면 단가가 떨어지기 좋습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기존 정상수입되는 물품에 대해서도 피해를 볼수 있으며
>as도 되지 않습니다
>잘 모르시겠지만 몇몇 고급 수입부속은 보증기간이 있습니다.
>아조닉 10년, roox 5년
>
>
>3. 온라인 가격과 오프라인 가격이 다르다.
>
>온라인을 접하시는 분들은 제품에 대해 명확한 가격을 알고 사시지만
>오프라인은 물품에 대해서 소비자가격만 알수 있기에
>오프라인에서는 온라인보다 더 비싸게 파는 행위가 일어나기 쉽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를 기만하게되면 좋지 않은 결과를 보일것입니다.
>
>
>
>덧붙여.
>
>제가 욕을 얻어먹을수 있는 글을 작성하면서도 작성하는 이유는
>국내 mtb 환경이 좋아서 좀 더 좋은 물건을 좀 더 좋은 가격에
>as 문제 없이 사고자 하는 작은 소망이 있을 뿐입니다.
>
>사사로이 누구 한명을 욕하는 글도 아니며
>이런 문제도 있음을 인지해주셨으면 하는 희망의 글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