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 60 % 라는게 제반비용 다 합한건지요?
그래도 말은 된다고 보는데......
수입업체가 60 % 에 수입해서........
국내딜러에게 70 - 80 % 에 준다고 해도....
( 각 딜러는 또 각종 할인을 하고..... )
별로 먹는건 많지 않다고 보는데..... ^^
웬만한 수입품 국내판매점에게 최소 30 % 의
마진은 보장해 줍니다.
100 원짜리 60 원에 수입해서......
딜러들에게 75 원에 주면.....
15 원 먹는겁니다. 15 %......
그리 많다고 보진 않는데요......
이정도도 않되면 장사 머하러 합니까? ^^
매일 팔리는 기호품도 아니고....
어쩌다 한대 팔리는거.....
문제는 국내에서 보다 더 싸게 외국에서 살수 있다는데 있는거고.....
( 직접 사는걸 욕하는건 아닙니다.. )
이거는 메이커가 그만큼 비싸게 수출한다는 겁니다.
그만큼 적은 양을 오더한다는 얘기이지요.
일본애들 같이 대량오더하면 원가는 그만큼 작아질 겁니다.
첨 글 쓴분의 의도가 먼지는 모르겠지만.......
문제는.............
수입해서 팔아야겠긴 겠는데.....
돈이 딸리니.... 또 수요가 딸리니.....
대량오더는 어렵고.... 따라서 그만큼 원가는 올라가고...
그래도 마진은 처자식들 먹일만큼은 있어야 겠고...
머 ~~ 이런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많은 마진을 붙인것도 아닌데........
뻔히 ' 외국 시장에서 더 싸게 사는 방법이 있다.... '
이거...... 영세수입업자들 정말 미치고 환장할 일입니다.
좀 이해도 해줍시다.
자전거 팔아서 떼돈 벌었다는넘 아직 못 본거 같은데.....
업자를 욕할일도......
또 업자가 직접오더하는 사람을 비난할일도 아니라고 봅니다. ^^
각자 꼴리는 데로 하면 되는거지요..... 머 ~~
그래도 말은 된다고 보는데......
수입업체가 60 % 에 수입해서........
국내딜러에게 70 - 80 % 에 준다고 해도....
( 각 딜러는 또 각종 할인을 하고..... )
별로 먹는건 많지 않다고 보는데..... ^^
웬만한 수입품 국내판매점에게 최소 30 % 의
마진은 보장해 줍니다.
100 원짜리 60 원에 수입해서......
딜러들에게 75 원에 주면.....
15 원 먹는겁니다. 15 %......
그리 많다고 보진 않는데요......
이정도도 않되면 장사 머하러 합니까? ^^
매일 팔리는 기호품도 아니고....
어쩌다 한대 팔리는거.....
문제는 국내에서 보다 더 싸게 외국에서 살수 있다는데 있는거고.....
( 직접 사는걸 욕하는건 아닙니다.. )
이거는 메이커가 그만큼 비싸게 수출한다는 겁니다.
그만큼 적은 양을 오더한다는 얘기이지요.
일본애들 같이 대량오더하면 원가는 그만큼 작아질 겁니다.
첨 글 쓴분의 의도가 먼지는 모르겠지만.......
문제는.............
수입해서 팔아야겠긴 겠는데.....
돈이 딸리니.... 또 수요가 딸리니.....
대량오더는 어렵고.... 따라서 그만큼 원가는 올라가고...
그래도 마진은 처자식들 먹일만큼은 있어야 겠고...
머 ~~ 이런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많은 마진을 붙인것도 아닌데........
뻔히 ' 외국 시장에서 더 싸게 사는 방법이 있다.... '
이거...... 영세수입업자들 정말 미치고 환장할 일입니다.
좀 이해도 해줍시다.
자전거 팔아서 떼돈 벌었다는넘 아직 못 본거 같은데.....
업자를 욕할일도......
또 업자가 직접오더하는 사람을 비난할일도 아니라고 봅니다. ^^
각자 꼴리는 데로 하면 되는거지요..... 머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