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팔리고 있는 잔차 전부 수입품이며 전부 브랜드 장사입니다.
가격은 해외 제조업체로 현지 샾에서 팔리는 가격의 대개 약 50~60%의 가격으로 수입합니다. 물론 해외 샾들도 50~60%에 해당하는 도매가격으로 제조업체로 부터 납품받어 자기들 마진 붙여 소매가격을 매깁니다. 이러한 가격으로 수입한 잔차업체들은 국내 판매가격을 매기는데 있어 자신들이 수입한 50~60%의 저렴한 가격을 기준하지 않고 해외 소매점이 자신들의 이익을 붙여 매겨논 소매가격을 자기들이 구입한 원가라고 하여 국내 판매가격을 매깁니다.
이러니 해외 판매가격보다 높은것은 당연하고 소비자들은 울며겨자먹으며 살 수 밖에 없습니다. 직수입하겠다고 하면 A/S가 어쩌고 하며 훼방놓고 이렇게 소비자들을 우롱한 결과가 극심한 불황에 빠져 들게 한것이 아닌가 합니다. 원가세일해도 아직도 많은 거품이 남아있습니다.
브랜드가 좋아서 비싼게 아닙니다. 브랜드 핑개대고 폭리를 취한것일 뿐입니다. 일부 샾주님들 원가세일 운운하며 아직도 거품 붙여놓지마시고 가격 내리세요. 살아남으실려면. 무차별 가격파괴시대의 선두에 서세요. 그리고 비싸면 좋은줄 아시는 일부 소비자님들, 위와같은 가격에 잔차업계 먹여살리는 거품에서 깨어나세요...(특정 샾을 비하하는 글이 아닙니다(이점 유의))
>
>특정 샾을 비하하는 글이 아닙니다(이점 유의)
>
>1. 다른 샾에 재고가 많으면 그 물건의 가격을 후려친다.
>
>한국의 mtb 환경은 너무 작아 한눈으로도 타샾 돌아가는것을 알수 있지요
>대략 매출이나 재고 등을.
>하지만 그걸 이용하여 타샾의 물건이 많다고 하여 자신은 정작 1~2개 보유한 물품에 대해서 대할인?을 단행하여 자기는 홍보효과를 얻고
>타샾은 지대한 매출에 대한 영향을 끼치는 행위를 하면 안되겠지요..
>물론 가격경쟁에 대해서는 할말이 없으나 한국의 mtb 시장의 물을 흐리는 행위일수 밖에 없습니다.
>
>
>2. 정식 수입품이 아닌 물건을 판매한다.
>
>정식 수입품이 아닌 물건은 보증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수입업체를 거치지 않고 외국의 메일오더샾이나
>대만에서 직거래를 하면 단가가 떨어지기 좋습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기존 정상수입되는 물품에 대해서도 피해를 볼수 있으며
>as도 되지 않습니다
>잘 모르시겠지만 몇몇 고급 수입부속은 보증기간이 있습니다.
>아조닉 10년, roox 5년
>
>
>3. 온라인 가격과 오프라인 가격이 다르다.
>
>온라인을 접하시는 분들은 제품에 대해 명확한 가격을 알고 사시지만
>오프라인은 물품에 대해서 소비자가격만 알수 있기에
>오프라인에서는 온라인보다 더 비싸게 파는 행위가 일어나기 쉽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를 기만하게되면 좋지 않은 결과를 보일것입니다.
>
>
>
>덧붙여.
>
>제가 욕을 얻어먹을수 있는 글을 작성하면서도 작성하는 이유는
>국내 mtb 환경이 좋아서 좀 더 좋은 물건을 좀 더 좋은 가격에
>as 문제 없이 사고자 하는 작은 소망이 있을 뿐입니다.
>
>사사로이 누구 한명을 욕하는 글도 아니며
>이런 문제도 있음을 인지해주셨으면 하는 희망의 글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은 해외 제조업체로 현지 샾에서 팔리는 가격의 대개 약 50~60%의 가격으로 수입합니다. 물론 해외 샾들도 50~60%에 해당하는 도매가격으로 제조업체로 부터 납품받어 자기들 마진 붙여 소매가격을 매깁니다. 이러한 가격으로 수입한 잔차업체들은 국내 판매가격을 매기는데 있어 자신들이 수입한 50~60%의 저렴한 가격을 기준하지 않고 해외 소매점이 자신들의 이익을 붙여 매겨논 소매가격을 자기들이 구입한 원가라고 하여 국내 판매가격을 매깁니다.
이러니 해외 판매가격보다 높은것은 당연하고 소비자들은 울며겨자먹으며 살 수 밖에 없습니다. 직수입하겠다고 하면 A/S가 어쩌고 하며 훼방놓고 이렇게 소비자들을 우롱한 결과가 극심한 불황에 빠져 들게 한것이 아닌가 합니다. 원가세일해도 아직도 많은 거품이 남아있습니다.
브랜드가 좋아서 비싼게 아닙니다. 브랜드 핑개대고 폭리를 취한것일 뿐입니다. 일부 샾주님들 원가세일 운운하며 아직도 거품 붙여놓지마시고 가격 내리세요. 살아남으실려면. 무차별 가격파괴시대의 선두에 서세요. 그리고 비싸면 좋은줄 아시는 일부 소비자님들, 위와같은 가격에 잔차업계 먹여살리는 거품에서 깨어나세요...(특정 샾을 비하하는 글이 아닙니다(이점 유의))
>
>특정 샾을 비하하는 글이 아닙니다(이점 유의)
>
>1. 다른 샾에 재고가 많으면 그 물건의 가격을 후려친다.
>
>한국의 mtb 환경은 너무 작아 한눈으로도 타샾 돌아가는것을 알수 있지요
>대략 매출이나 재고 등을.
>하지만 그걸 이용하여 타샾의 물건이 많다고 하여 자신은 정작 1~2개 보유한 물품에 대해서 대할인?을 단행하여 자기는 홍보효과를 얻고
>타샾은 지대한 매출에 대한 영향을 끼치는 행위를 하면 안되겠지요..
>물론 가격경쟁에 대해서는 할말이 없으나 한국의 mtb 시장의 물을 흐리는 행위일수 밖에 없습니다.
>
>
>2. 정식 수입품이 아닌 물건을 판매한다.
>
>정식 수입품이 아닌 물건은 보증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수입업체를 거치지 않고 외국의 메일오더샾이나
>대만에서 직거래를 하면 단가가 떨어지기 좋습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기존 정상수입되는 물품에 대해서도 피해를 볼수 있으며
>as도 되지 않습니다
>잘 모르시겠지만 몇몇 고급 수입부속은 보증기간이 있습니다.
>아조닉 10년, roox 5년
>
>
>3. 온라인 가격과 오프라인 가격이 다르다.
>
>온라인을 접하시는 분들은 제품에 대해 명확한 가격을 알고 사시지만
>오프라인은 물품에 대해서 소비자가격만 알수 있기에
>오프라인에서는 온라인보다 더 비싸게 파는 행위가 일어나기 쉽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를 기만하게되면 좋지 않은 결과를 보일것입니다.
>
>
>
>덧붙여.
>
>제가 욕을 얻어먹을수 있는 글을 작성하면서도 작성하는 이유는
>국내 mtb 환경이 좋아서 좀 더 좋은 물건을 좀 더 좋은 가격에
>as 문제 없이 사고자 하는 작은 소망이 있을 뿐입니다.
>
>사사로이 누구 한명을 욕하는 글도 아니며
>이런 문제도 있음을 인지해주셨으면 하는 희망의 글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