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잔차업계를 석권하고 있는 시마노를 보십시오.
어느곳에도 독점대리점을 주지않습니다.
자격만 가추면 누구라도 대리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국내 시마노가격 일본과 다를게 없고 전세계 아느곳릉 가더라도 균일합니다. 국내 업체들 시마노에 관하나한 폭리 꿈도 못꿉니다. 샾 문닫을려면 몰라도. 뛰어난 기술력에 이러한 영업정책이 소비자에게 어필되어 급성장을 한것입니다. 샾들만 이 환영하는 회사. 오래 못갑니다. 폭리에 당분간 얼러뚱당 소비자들에게 마진많은 제품위주로 사게 만드는것이 당분간 갈지몰라도 시장은 소비자들이 점점 똑똑해져 자체 정화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한국시장의 문제점들을 인식한 유명업체들이 독점 대리점 계약이 종료 되는대로 누구나 대리점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회사도 있습니다. 독점 대리점 그거 시장의 발전을 막고 소비자에게 폭리를 취하고 업체 들만 좋아하도록 하는것은 그회사에게도 문제가 큽니다. 기본적으로 업체의 생리는 이익이 많은것을 추천한다는 것입니다. 독점대리점이 없어지는것이 한국 MTB가 사는길입니다. 본인생각 어느누구를 비방하자는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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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 국내 시마노가격 일본과 다를게 없고 전세계 아느곳릉 가더라도 균일합니다. 국내 업체들 시마노에 관하나한 폭리 꿈도 못꿉니다. 샾 문닫을려면 몰라도. 뛰어난 기술력에 이러한 영업정책이 소비자에게 어필되어 급성장을 한것입니다. 샾들만 이 환영하는 회사. 오래 못갑니다. 폭리에 당분간 얼러뚱당 소비자들에게 마진많은 제품위주로 사게 만드는것이 당분간 갈지몰라도 시장은 소비자들이 점점 똑똑해져 자체 정화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한국시장의 문제점들을 인식한 유명업체들이 독점 대리점 계약이 종료 되는대로 누구나 대리점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회사도 있습니다. 독점 대리점 그거 시장의 발전을 막고 소비자에게 폭리를 취하고 업체 들만 좋아하도록 하는것은 그회사에게도 문제가 큽니다. 기본적으로 업체의 생리는 이익이 많은것을 추천한다는 것입니다. 독점대리점이 없어지는것이 한국 MTB가 사는길입니다. 본인생각 어느누구를 비방하자는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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