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비자 최우선 주의가 아니면 살아남기 힘들다...

rock782004.02.13 12:45조회 수 238댓글 0

    • 글자 크기


아래글들을 쭉 읽어보다가... 짧은 제 의견을 한 번 적어봅니다.

한정된 소비자를 상대로 여러업체들이 경쟁을 하는 요즘에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아니라면 정말 살아남기 힘들 것 같네요.

자전거 관련 회사는 아니지만 제가 알고있는 A사의 예를 한 번 들어보겠습니다.

한 소비자가 후라이팬을 구입했습니다. 소비자가 실수로 가스불에 올려놓고 깜박해서 다 태워버렸습니다.
그 소비자는 비싸게 주고 산 물건이 아까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그 회사 소비자센터로 가져가서 혹시 교환이 안되냐고 물었더니 직원이 웃으며 새걸로 교환해줬다고 합니다.

이런 회사도 있는 판국에 소비자의 과실만이 아닌 문제를 가지고 회사에서 아래의 태도로 나온다면...

정말 소비자 최우선 정책이 아닌 회사는 살아남기 힘들 것 같네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107
188103 raydream 2004.06.07 389
188102 treky 2004.06.07 362
188101 ........ 2000.11.09 175
188100 ........ 2001.05.02 188
188099 ........ 2001.05.03 216
188098 silra0820 2005.08.18 1474
188097 ........ 2000.01.19 210
188096 ........ 2001.05.15 264
188095 ........ 2000.08.29 271
188094 treky 2004.06.08 264
188093 ........ 2001.04.30 236
188092 ........ 2001.05.01 232
188091 12 silra0820 2006.02.20 1565
188090 ........ 2001.05.01 193
188089 ........ 2001.03.13 226
188088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물리 쪼 2003.08.09 215
188087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아이 스 2003.08.09 245
188086 글쎄요........ 다리 굵은 2004.03.12 540
188085 분..........홍..........신 다리 굵은 2005.07.04 712
188084 mtb, 당신의 실력을 공인 받으세요.4 che777marin 2006.05.31 1505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