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들을 쭉 읽어보다가... 짧은 제 의견을 한 번 적어봅니다.
한정된 소비자를 상대로 여러업체들이 경쟁을 하는 요즘에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아니라면 정말 살아남기 힘들 것 같네요.
자전거 관련 회사는 아니지만 제가 알고있는 A사의 예를 한 번 들어보겠습니다.
한 소비자가 후라이팬을 구입했습니다. 소비자가 실수로 가스불에 올려놓고 깜박해서 다 태워버렸습니다.
그 소비자는 비싸게 주고 산 물건이 아까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그 회사 소비자센터로 가져가서 혹시 교환이 안되냐고 물었더니 직원이 웃으며 새걸로 교환해줬다고 합니다.
이런 회사도 있는 판국에 소비자의 과실만이 아닌 문제를 가지고 회사에서 아래의 태도로 나온다면...
정말 소비자 최우선 정책이 아닌 회사는 살아남기 힘들 것 같네요.^^
한정된 소비자를 상대로 여러업체들이 경쟁을 하는 요즘에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아니라면 정말 살아남기 힘들 것 같네요.
자전거 관련 회사는 아니지만 제가 알고있는 A사의 예를 한 번 들어보겠습니다.
한 소비자가 후라이팬을 구입했습니다. 소비자가 실수로 가스불에 올려놓고 깜박해서 다 태워버렸습니다.
그 소비자는 비싸게 주고 산 물건이 아까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그 회사 소비자센터로 가져가서 혹시 교환이 안되냐고 물었더니 직원이 웃으며 새걸로 교환해줬다고 합니다.
이런 회사도 있는 판국에 소비자의 과실만이 아닌 문제를 가지고 회사에서 아래의 태도로 나온다면...
정말 소비자 최우선 정책이 아닌 회사는 살아남기 힘들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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