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시판에 자이언트 한국 딜러의 AS에 대한 이런저런 글이 올라오니 상당히 걱정스럽네요.
전 지금 nrs team프레임을 갖고 제 맘대로 조립해서 타는 중인데..
혹시나 자이언트 사에서 프레임에 맞지 않는 부품을 사용했다고 나오면 상당히 당혹스러울 것 같습니다.
AC에 디맥스라고 뭐라 하니;;;;
그래서..
자이언트 제품 사용자들이 모여서
자이언트 제품에 맞는 부품의 사용 범위와
자전거 이용 범위에 대한 답변을 받아내야 하지 않을까요?
고객으로서 그정도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야 나중에 또다시 AS문제가 발생했을 때 객관적<?>인 기준을 마련할 수 있고 이런 저런 감정 상하는 일이 없을테고..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자이언트 되게 좋아하고 있었는데..
지금 상당히 불안합니다..
게시판에 자이언트 한국 딜러의 AS에 대한 이런저런 글이 올라오니 상당히 걱정스럽네요.
전 지금 nrs team프레임을 갖고 제 맘대로 조립해서 타는 중인데..
혹시나 자이언트 사에서 프레임에 맞지 않는 부품을 사용했다고 나오면 상당히 당혹스러울 것 같습니다.
AC에 디맥스라고 뭐라 하니;;;;
그래서..
자이언트 제품 사용자들이 모여서
자이언트 제품에 맞는 부품의 사용 범위와
자전거 이용 범위에 대한 답변을 받아내야 하지 않을까요?
고객으로서 그정도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야 나중에 또다시 AS문제가 발생했을 때 객관적<?>인 기준을 마련할 수 있고 이런 저런 감정 상하는 일이 없을테고..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자이언트 되게 좋아하고 있었는데..
지금 상당히 불안합니다..
댓글 달기